맵칩을 하나 하나 따로 그리는게 아니라
원경을 이용해서 맵을 적용하였습니다.
후에 원경 위치로부터 문이 있을 자리에
이벤트를 만들어 두었는데, 원경 특성이다보니
맵칩을 이용해서 배치한 맵과는 달리 플레이어보다
몇 발짝씩 늦게 뒤따라오네요.
그래서 이벤트 위치도 설정한 것과 달라집니다.
이건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요?
이벤트 거리와 원경의 위치를 똑같이 할 수는 없나요?
답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맵칩을 하나 하나 따로 그리는게 아니라
원경을 이용해서 맵을 적용하였습니다.
후에 원경 위치로부터 문이 있을 자리에
이벤트를 만들어 두었는데, 원경 특성이다보니
맵칩을 이용해서 배치한 맵과는 달리 플레이어보다
몇 발짝씩 늦게 뒤따라오네요.
그래서 이벤트 위치도 설정한 것과 달라집니다.
이건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요?
이벤트 거리와 원경의 위치를 똑같이 할 수는 없나요?
답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