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하게 된 '고3이라도게임이좋아' 입니다.
먼저, 제목에 쓰여진대로 Bar(술집...)를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제목 : (아직 미정입니다!)
장르 : 경영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다 알지는 못해서... ㅠㅠ 나중에 수정 하겠습니다.)
*게임플레이 요소(?)
+ 마을 사람들의 한탄을 들어줍니다. (가끔 마을 외부 사람들이 와서 아이템을 주기도 하고 사기도 치고..; 그럽니다,
가끔 어떤 사람들의 갈등을 해결을 해주면 선물을 받습니다. ex. 부부싸움을 함 -> 아내와 남편은 따로따로 bar에 오기에 시간을 잘 맞추어야 함. -> 대화를 들어 주고 서로의 오해를 풂 -> 갈등 해결 )
+ 범죄와 사건, 사고 등이 있습니다. (술먹고 난동, 고성방가, 노상방뇨, 강도, 살인(무서우니까 1~2번만..), 진상(ex. 아저씨 여기 맥주 200원어치 줘! 뭐? 안 된다구? 내가 돈을 내겠다는데 누가 안 주는거야! 사장 나와!), 종업원에게 추태부리는 손님 등등)
+ 술에 대해 연구하고 제조합니다. (추후 연금술사와 합작하겠습니다.)
+ 물론 경비병이 있습니다. (경비병에게 신고하면, 랜덤으로 게임시간기준 2~8분 안에 도착합니다. 경비병에게 신고하려면 '종이컵'을 이용하면 됩니다.)
네.. 이 종이컵입니다. 종이컵은 실이 가끔씩 뜯어지므로 강화해야합니다. (ex.개나 고양이가 물어 뜯기, 아이들이 장난으로 뜯고 도망치기.. 등등)
경비병들은 졸거나 예쁜 여자가 밖에 지나가면 '종이컵'을 받지 않습니다. 받지 않는다면 종업원을 보내십시오.
+ 종업원을 뽑는 이벤트 ( 기술을 배우고 싶다고 무상으로 오는 여자 종업원 1명을 제외하고는 보수를 지급합니다. (이벤트) 한 번은 외부 사람이 주선해줍니다.)
+ 연애와 결혼도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혹은 손님과. 외부 사람은 불가능)
+ 각 손님들에게는 말을 걸 수 있고 대답에 따라 호감도가 오르거나 감소합니다.)
+ 마을 도서관에서 30분을 소비하여 술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대부분은 술에 어떤 재료가 들어가도 되는지 안 되는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가끔 희귀레시피가 나옵니다.)
+ 돈이 너무 부족하다 싶으면 마을 사람들의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아르바이트는 마을 광장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각 손님들의 기호에 맞는 술을 드리면 단골이 됩니다.
이외에도 왕 알현, 전쟁이벤트, 미니게임 등이 있습니다.
엔딩도 여러 개 구상중입니다. (추려지면 수정하면서 업뎃하겠습니다.)
평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