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일반 공격은 물리 피해식 (기본 : 물리 X 4 - 방어 X 1) 이지 않습니까?
저는 대다수의 캐릭터는 이런 피해식인데, 몇몇 캐릭터는 일반 공격을 마법 피해식 (예: 마법 X 4 - 마법 방어 X 2)으로 바꿔주고 싶습니다.
일반 공격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첫번째 스킬인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아, 그리고 배틀 도중에 일반 공격을 마법 피해식에서 물리 피해식으로, 혹은 물리 피해식에서 마법 피해식으로 변경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하나 더, 배틀 상에서 일정 턴이 지나면 패시브 스킬이 사용되는 효과와, 스킬로 상태 이상을 부여했을 때 효과가 발동되게 하는 법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