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와 플레이어 캐릭터의 충돌 시 데미지가 들어가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일단 이벤트와 캐릭터의 충돌 시 단순하게 위치를 '캐릭터와 같음' 으로 설정해놓고
동작을 '이벤트가 접촉'으로 해놓을 시 플레이어와 접촉하면 이벤트의 이동에 딜레이가 걸리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통과' 또는 위치를 '캐릭터의 아래, 또는 위'를 설정할 시 동작 조건이 '이벤트가 접촉'임에도 불구하고
동작 조건이 '플레이어가 접촉'인 양 실행되어 버립니다. 한동안 머리 잡고 고민했지만 도무지 답이
나오지 않아 혹시 해결방안이 생각나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