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VXA

세이브 화면시 캐릭터얼굴 질문

by 파랑빛 posted Apr 1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세이브나 불러오기 화면에서 캐릭터의 얼굴그래픽이 나오게 설정했습니다


2.png

그런데 위 그림처럼 짤려서 나오게 되네요... 어떤걸 수정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아래는 사용중인 러닝은빛님의 스크립트입니다.


class Window_SaveFile
  def draw_face(face_name, face_index, x, y, enabled = true)
    bitmap = Cache.face(face_name)
    src_rect = Rect.new(face_index % 4 * 96,face_index / 4 * 96, 96, 96)
    dest_rect = Rect.new(x,y, 76, 76)
    contents.stretch_blt(dest_rect, bitmap, src_rect)
    bitmap.dispose
  end 
 
  def draw_party_characters(x, y)
    header = DataManager.load_header(@file_index)
    return unless header
    header[:characters].each_with_index do |data, i|
      draw_face(data[0], data[1], x + i * 78, y)
    end
  end
end
 
class Game_Party
  def characters_for_savefile
    battle_members.collect do |actor|
      [actor.face_name , actor.face_index]
    end
  end
end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Who's 파랑빛

profile


기획자를 꿈꾸며


제작게임 목록


비밀 (TheSecret)

http://avangs.info/index.php?_filter=search&mid=store_completion_game&search_keyword=%EA%B3%B5%ED%8F%AC&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1639646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