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번역 스크립트를 쓰고 있는데 전투시 ~의 공격! 이 부분만 일본어로 나오더라고요.
그 부분의 스크립트를 찾아 바꿔보려고 하는데 당최 보이질 않네요........
부디 전체 스크립트 중 어디에 ~의 공격! 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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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oc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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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어 및 메시지를 정의하는 모듈입니다. 상수 메시지 등을 직접 정의할
# 높으며, 전역 변수 $ data_system에서 용어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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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Vocab
# 상점화면
ShopBuy = "구입"
ShopSell = "판매"
ShopCancel = "나간다"
Possession = "소지하고있는 개수"
# 스테이터스 화면
ExpTotal = "총 경험치"
ExpNext = "다음%s까지"
# 세이브/로드 화면
SaveMessage = "세이브 하시겠습니까?"
LoadMessage = "로드 하시겠습니까?"
File = "세이브"
# 여러 파티원들 경우의 표시
PartyName = "%s의 파티"
# 전투 기본 메시지
Emerge = "%s의 출현!"
Preemptive = "%s는 선수를 첬다!"
Surprise = "%s는 방심했다!"
EscapeStart = "%s는 도망첬다!"
EscapeFailure = "하지만 도망칠 수 없었다!"
# 전투 종료 메시지
Victory = "%s의 승리!"
Defeat = "%s는 전투에서 패배했다..."
ObtainExp = "%s 의 경험치 획득!"
ObtainGold = "돈을 %s\\G 만큼 획득!"
ObtainItem = "%s을 획득!"
LevelUp = "%s는%s %s만큼 레벨 업!"
ObtainSkill = "%s을 획득!"
# 아이템 사용
UseItem = "%s는 아이템을 사용했다!"
# 치명타
CriticalToEnemy = "회심의 일격!!"
CriticalToActor = "통한의 일격! !!"
# 액터 대상의 행동결과
ActorDamage = "%s는 %s 의 데미지를 입었다!"
ActorRecovery = "%s의%s가 %s 회복했다!"
ActorGain = "%s의%s가 %s 늘었다!"
ActorLoss = "%s의%s가 %s 줄었다!"
ActorDrain = "%s는%s를 %s 빼았겼다!"
ActorNoDamage = "%s는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
ActorNoHit = "미스! %s는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
# 적 캐릭터 대상의 행동결과
EnemyDamage = "%s에 %s의 데미지를 주었다!"
EnemyRecovery = "%s의 %s가 %s 회복했다!"
EnemyGain = "%s 의%s가 %s 늘었다!"
EnemyLoss = "%s 의%s가 %s 줄었다!"
EnemyDrain = "%s 의 %s를 %s 빼앗았다!!"
EnemyNoDamage = "%s는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
EnemyNoHit = "미스! %s는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
# 회피/반사
Evasion = "%s는 공격을 회피!"
MagicEvasion = "%s는 마법을 무시했다!"
MagicReflection = "%s는 마법을 반사했다!"
CounterAttack = "%s의 반격!"
Substitute = "%s 는 %s를 감쌌다!"
# 능력 강화/약화
BuffAdd = "%s 의 %s이(가) 올랐다!"
DebuffAdd = "%s 의 %s이(가) 떨어졌다!"
BuffRemove = "%s 의 %s가 원점으로 돌아왔다!"
# 스킬, 아이템의 효과가 없었다!
ActionFailure = "%s에게는 효과가 없었다!"
# 오류 메시지
PlayerPosError = "플레이어의 초기 위치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EventOverflow = "공통 이벤트 호출이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 기본 스테이터스
def self.basic(basic_id)
$data_system.terms.basic[basic_id]
end
# 능력치
def self.param(param_id)
$data_system.terms.params[param_id]
end
# 장비 타입
def self.etype(etype_id)
$data_system.terms.etypes[etype_id]
end
# 커맨드
def self.command(command_id)
$data_system.terms.commands[command_id]
end
# 통화 단위
def self.currency_unit
$data_system.currency_unit
end
#--------------------------------------------------------------------------
def self.level; basic(0); end # 레벨
def self.level_a; basic(1); end # 레벨 (短)
def self.hp; basic(2); end # HP
def self.hp_a; basic(3); end # HP (短)
def self.mp; basic(4); end # MP
def self.mp_a; basic(5); end # MP (短)
def self.tp; basic(6); end # TP
def self.tp_a; basic(7); end # TP (短)
def self.fight; command(0); end # 싸운다
def self.escape; command(1); end # 도망
def self.attack; command(2); end # 공격
def self.guard; command(3); end # 방어
def self.item; command(4); end # 아이템
def self.skill; command(5); end # 스킬
def self.equip; command(6); end # 장비
def self.status; command(7); end # 스테이터스
def self.formation; command(8); end # 정렬
def self.save; command(9); end # 세이브
def self.game_end; command(10); end # 게임 종료
def self.weapon; command(12); end # 무기
def self.armor; command(13); end # 방어구
def self.key_item; command(14); end # 소중한것
def self.equip2; command(15); end # 장비변경
def self.optimize; command(16); end # 최강장비
def self.clear; command(17); end # 모두 제거
def self.new_game; command(18); end # 뉴 게임
def self.continue; command(19); end # 컨티뉴
def self.shutdown; command(20); end # 종료
def self.to_title; command(21); end # 타이틀로
def self.cancel; command(22); end # 취소
#--------------------------------------------------------------------------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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