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하기 전에 아래를 참고 하세요.
- 프로젝트를 백업하세요.
- 새 프로젝트를 만들거나 RMMV가 설치된 폴더에 있는 NewData 폴더로 이동하세요.
- 새로운 js 파일들을 복사하고 기존 프로젝트의 자바스크립트 파일들을 교체하세요.
- plugins.js 파일은 복사하지 마세요, 플러그인 설정이 바뀌게 됩니다.
- index.html 파일을 현재 프로젝트로 복사합니다.
비 스팀판 유저를 위한 수동 패치
스크립트 변경 로그
업데이트 내역
- 공식 게임 업로드 커뮤니티에 게임을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일본어 버전에서만)
게임을 커뮤니티에 자동으로 공유하는 기능으로 일본어 버전에만 있습니다. 상단에는 미 사용 파일을 제외하는 게임 배포 기능과 같은 메뉴가 위치합니다.
하단에는 계정을 인증 받을 수 있는 인증 기능이 있는데 하단의 노란색으로 강조된 부분은 아직 계정을 인증 받지 않았다는 메시지입니다.
- 캐릭터 생성기에 아이(Kids) 탭을 추가했습니다 (비용 문제로 템플릿이 하나 밖에 없으며 나머지 템플릿은 DLC를 구매해야 합니다)
▲ 나머지 파츠들은 Season Pass DLC 4에 포함
- 특수 효과 '도망'이 설정된 스킬 및 아이템을 사용하여 전투 중에 도망을 치려고 하였을 때, 전투 진행이 불능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이터베이스에서 적용을 취소하면 이미 변경한 스위치 이름이나 변수의 이름이 설정하기 전으로 되돌아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 취득 후 취득한 스킬이 다시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스킬이 부여된 장비를 착용한 상태에서 레벨 상승에 따라 같은 스킬을 습득했을 때, 장비를 제외하면 습득한 스킬을 잃어 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5를 눌러 새로 고침을 하면 게임 패드 관련 경고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시 관리의 일부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Bitmap.snap에서 캐시 텍스쳐를 명시적으로 삭제하여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확보합니다, 아래 28행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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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akes a snapshot of the game screen and returns a new bitmap object.
*
* @static
* @method snap
* @param {Stage} stage The stage object
* @return Bitmap
*/
Bitmap.snap = function(stage) {
var width = Graphics.width;
var height = Graphics.height;
var bitmap = new Bitmap(width, height);
var context = bitmap._context;
var renderTexture = PIXI.RenderTexture.create(width, height);
if (stage) {
Graphics._renderer.render(stage, renderTexture);
stage.worldTransform.identity();
var canvas = null;
if (Graphics.isWebGL()) {
canvas = Graphics._renderer.extract.canvas(renderTexture);
} else {
canvas = renderTexture.baseTexture._canvasRenderTarget.canvas;
}
context.drawImage(canvas, 0, 0);
} else {
//TODO: Ivan: what if stage is not present?
}
renderTexture.destroy({ destroyBase: true });
bitmap._setDirty();
return bit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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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 2016년 11월 24일, 닌텐도 3DS 용 RPG 만들기 페스티벌 발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