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PG 만들기 VX ACE를 쓰는 사람입니다.
제가 게임을 만들면서 적에 따라 도망 확률을 변하게 하는 법이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예를 들면, 연약한 초식 동물이 적으로 인카운터 되면 도망 확률이 100%가 되고,
굶주린 육식 동물이 적으로 인카운터 되면 도망 확률이 10%로 고정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RPG 만들기 VX ACE를 쓰는 사람입니다.
제가 게임을 만들면서 적에 따라 도망 확률을 변하게 하는 법이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예를 들면, 연약한 초식 동물이 적으로 인카운터 되면 도망 확률이 100%가 되고,
굶주린 육식 동물이 적으로 인카운터 되면 도망 확률이 10%로 고정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