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위바위보 게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찾아봐도 원하는 답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마을에서 사람들과 돈을 걸고 가위바위보를 하는건데요. 단판과 3판 2선승제 이렇게 두가지로 분류를 하려고 합니다.
근데 알만툴이 턴제방식이다 보니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제가 생각한건 마을 사람에게 말을 걸면 이런저런 대화 후 서로 판돈을 정한 뒤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자기 턴에 가위 바위 보 셋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다음 상대방 턴때 그 상대방이 가위 바위 보 셋 중 하나를 선택해 세번째 턴 (플레이어와 상대 마을사람 둘 다 가위 바위 보 중 하나가 선택 된 경우)에서
각자가 선택한 것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하여 승패 혹은 무를 판가름 하여 전투가 이어지거나 끝나게끔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매 턴마다 10초의 제한시간을 두고
제한시간 초과시 자동으로 선택되게끔 도주도 마찬가지로 가위 바위 보중 자동으로 선택되게끔 만드려고 하는데
전혀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드립니다. 지금 1주일째 막혀서 못하고 있는데 고민이 많습니다.
이렇게해서 전투로 구현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그냥 이벤트형식으로 만드는게 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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