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알만툴에선 동일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2개 이상의 상태이상이 걸리면 능력치가 곱연산이 되어 상승합니다.
예를들면,
버프A = 공격력 + 50%
버프B = 공격력 + 100%
주인공의 공격력 = 10
위와 같은경우
버프A와 버프B를 차례로 주인공에게 걸면
곱연산에 의해 주인공의 공격력은
(10 * 1.50) * 2.00 = 30 이 되는것이죠
그런데 저는 이런 곱연산 대신에 합연산을 적용시키고 싶습니다.
10 * (1.50 + 2.00) = 35 이렇게 말이죠
이게 기본 스크립트에 공식이 내장되어있을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상태이상 연산과 관련된게 없더군요..ㅠ
커먼이벤트를 쓰자니 전투하나하나에 들어가는 변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져서 많이 버벅거리는데
별 다른 방법같은게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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