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에 상대 몬스터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데미지를 주는 옵션을 부여하고 싶은데, 도저히 찾을 수 없네요ㅠㅠ
데이터베이스에서 무기 특성에 상태 무효화(방어), 약화 유효도(방어 * xx%) 두개 다 적용해보고
약화 유효도 퍼센트 비율도 조정해봤는데 비적용 시와 차이가 전혀 없더라고요..
적 몬스터 방어 상태를 해제하지도 못하고요.
스크립트를 쓰지 않고 툴 자체 기능상으로 무기 옵션에
적 방어력, 혹은 방어 상태를 무시하는 기능을 달아줄 수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