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 src="http://player.bgmstore.net/lfN2a" allowscriptaccess="never" allowfullscreen="true" width="422" height="180" />
현재 게임을 제작중인데..
적/아군 카운터 확률을 100%로 해놓아도 카운터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백업파일을 만들어서 플러그인을 다 지워봤습니다.
그래도 카운터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100%인데.
그래서 적/아군을 아예 새로 생성해서 100%로 해봤습니다.
그래도 카운터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아예 별개의 새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카운터 확률을 100%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카운터 공격 발동이 됩니다.
??
서로 다른 두 프로젝트가 있는데
플러그인을 서로 다 지웠습니다.
그리고 서로 같은 적과 아군을 셋팅해뒀습니다.
그런데 A프로젝트에서는 카운터가 발동되는데
B에서는 발동이 안됩니다.
원인이 무엇일까요?
참고로 저는 방금 정답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맞추는걸 기대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