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만들고자 하는 것이 캐릭터가 이벤트(술)을 가동하면 제약(가동한 이후 캐릭터가 걸은 횟수가 5의 배수가 될때마다 캐릭터를 무작위로 1회 더 이동시킴)이 생기며, 걸은 횟수가 300이 되면 제약이 해제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냥 술을 마셨더니 몸을 가누기가 힘들어졌으며(제약, 강제 무작위이동) , (300걸음)좀 걸으니깐 괜찮아졌다는 설정의 이벤트죠.
일단 걸음수가 대입될 Walkcount랑, 5의 배수가 될 Walkcut, 이 두개의 변수를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술)에 Walkcount에 0을 대입시켜 초기화한다음, 조건분기로 WalkCount=WalkCut이 될때마다 플레이어가 무작위 이동이되고 Walkcut가 5씩 증가하게
설정했습니다.
아직 300이 되면 제약이 사라지는 것은 못 만들었는데, 왜냐면 위처럼 설정을 했는데도 제가 원하는 현상이 안나왔기 때문입니다.
혹시 사진으로 상세한 설명이 가능하신 분은 설명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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