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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에 따른 출력그림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by 슈아ll posted Jul 0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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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Screen.showPicture(pictureId, name, origin, x, y, scaleX, scaleY, opacity, blendMode)

이것이 mv의 그림 호출 함수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1번 액터의 클래스가 마법사고, 이 정보를 변수 0001번에 변수값 1로 지정하고

이에따른 어떠한 그림(스탠딩cg)를 actor_1 이라고 저장하고

같은 방법으로 다른 직업들도 변수값 2, 3, 4, 5... 로 지정하고 actor_2,3,4,5...로 저장한다고 할때

 

저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1번액터의 클래스가 변수값 x일때 actor_x번 그림을 표시할 수 있게끔 조정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저 방법아니더라도 비슷한 방법이 가능할까요.. 생노가다는 제외하고요 ㅠㅠ

 

( + 클래스에 따라 0001번 변수에 변수값을 입력하는 방법.. 도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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