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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모바일] RPG게임 그래픽 디자이너,UI 모십니다.

by Cma posted May 20,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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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구인
보수 X
마감일 2016-11-01
희망분야 그래픽
소개 개발자
진행도 [▣    ]
연락방법 이메일,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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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사항 : 프로젝트 현황이나 포트폴리오, 모집 요구사항 등 위에서 충분히 언급하지 못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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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혼자 개발하고있는 Cma라고합니다.

 

일단 개발중인 게임을 약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소개하자면 4년 전에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했고 여러번 인디게임 개발을 시도했던 경험이있습니다.

 

http://blog.naver.com/liontoothstd/220137789993

 

위 링크로 들어가면 제가 개발했던 프로젝트중 하나를 볼수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다른 게임들은 공개된 게시판에서 보여드릴수는 없고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신다면 보여드릴수 있습니다.

 

타이틀 : 프로젝트 Labyrinth (미정)

장르 : 턴제 로그라이크 RPG 게임

플랫폼 : PC/모바일

 

 

프로젝트 Labyrinth는 유니티로 개발중이며 판타지 배경을 가지고있는 2D 턴제 로그라이크 RPG 게임입니다.

알기 쉽게 설명하자면 FTL : Faster Than Light, 다키스트 던전 그리고 바인딩 오브 아이작을 섞었다고 보시면 되지만

저는 반 실시간 턴제를 이용한 전투로그라이크의 랜덤성, 그리고 게임 캐릭터를 점점 궁지로 몰아넣는 압박감을 플레이어들에게 제공 하려고합니다.

 

게임의 어느 부분도 소홀히 만들지 않고, 긴 시간동안 기억에 남든 게임을 만드는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현재 개발중인 게임은 프로토 타입을 개발중인 단계이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지원하는 그래픽 디자이너가 선호하는 분위기를 참고할 예정입니다.

예를들어 전체적인 화풍과 분위기를 어둡게 잡았을경우

파티원 중 1명이 더이상 전투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을때 캐릭터가 사망했다는 표현을 사용해 직접적인 전달을 할것이며

전형적인 미소녀 풍 밝은 색의 분위기라면 전투 불능 상태 되었다 라는 가벼운 표현을 사용해 분위기에 맞춰서 전달하게 됩니다.

 

전투

 

게임의 전투는 반 실시간 턴제로 진행됩니다.

전투의 속도와 화면은 '큐라레 : 마법도서관'과 비슷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9ZiMKkMWI

 

DT2-9-635x360.jpg

gsGA508e001e963cfp1n5-s.jpg

 

또한 위 게임들의 스크린샷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발중인 게임은 4:4까지 가능하며 파티원은 평균적으로 스킬을 3개 가지고있습니다.

개발중인 프로토타입을 보여주고싶지만 UI가 없어 보기가 흉합니다.

연락을 주신다면 이전에 만들었던 비슷한 턴제 프로젝트를 보여드릴수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TCG처럼 일러스트로 되어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의 차별화된 요소들은 직접 개인적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필요한 작업은?

 

게임을 만들 팀원의 숫자는 5명 이하입니다.

소규모 팀에 그리 크지 않은 게임이기때문에 캐릭터 일러스트로 지원 하는분은 다른 작업도 같이 해주셔야 하는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아래는 작업이 필요한 목록입니다.

 

1. 캐릭터 디자인

2. 몬스터 크리쳐 디자인

3. 배경

4. UI (아이콘 포함)

 

캐릭터 일러스트를 지원하시는 분은 다른 작업중에 최소한 한가지는 더 하셔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림의 느낌이 따로따로 노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텀블벅에 런칭을 하기까지의 작업량은 UI를 제외하면 다른 인디게임보다 적다고 말할수있습니다.

 

일러스트 예시

d1f5e1773aba24472e260d05a867ecec_original.jpg

 

Liselotte02e.png

(문제 있을경우 삭제하겠습니다.)

 

일러스트는 리얼풍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자기 색이 짙은 그림체도 좋습니다.

 

보수는?

 

저는 이 게임의 첫번째 목표를 텀블벅으로 잡았습니다.

만약에 텀블벅을 실패하게 된다면 무료 게임으로 모바일 시장에 내놓아 광고나 부분 유료 컨텐츠로 수익을 낸다음 분배하게됩니다.

텀블벅에 성공하게된다면 그다음으로는 스팀에 도전하게 되고, 정식으로 유료 상업용 게임이 되는겁니다.

텀블벅, 그 전까지는 마라톤입니다. 꽃이 피어날때까지 기다리는것과 같이 개발을 하는것이죠.

 

 

관심이 있으신 분은 https://open.kakao.com/o/sd8Ua5j 오픈채팅방을 들어오시게 되면 가장 빠르게 연락을 하실수 있습니다.

이외 연락방법은 메일을 통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iontoothst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