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_party.members.each { |actor| actor.hp -= (actor.mhp * 0.1).to_i }
이런식으로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각 액터의 체력 -= 액터의 최대체력 * 0.1
이러한 식이 되어서 액터의 최대체력이 1000이라고하면, 100씩 깍이는 것이죠.
그런데 문제는 저렇게 스크립트로 감소시키니깐 체력이 0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게임오버가 되어버리더군요...
체력이 0 이하가되면 자동으로 게임오버시키지 않는 방법이 있는지 여쭤봅니다...
최저체력이 1 이되는 것 입니다...
$game_party.members.each { |actor|next if actor.dead?actor.change_hp(-10, false)actor.perform_collapse_effect if actor_dead?}
웹상에서 이런식을 찾았는데 어떻게 조합하면 잘되지 않을까 했는데, 잘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한번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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