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txt 사용하는 툴은 VX ACE 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실시간으로 변수창을 띄워주는 스크립트 입니다.
원본 스크립트 파일은 압축하여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텍스트 파일은 업로드가 불가능하더라고요...
질문내용.
이 스크립트를 필요에 따라 수정을 했는데,
이 과정에서 엄청난 렉을 유발하여 이를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여쭤봅니다...
스크립트의 일부를 보면 이런 부분이 있는데, 실시간의 화면상에 출력해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빨간 글자는 제가 추가한 부분입니다. 실시간으로 출력해야할 것이 늘어나 추가했습니다...
def update
# // Method to update the variable hud if a value has been changed.
super
for i in XAIL::VAR_HUD::VAR_LIST
refresh if($game_variables[i[0]] != @vars[i[0]])
refresh if($game_variables[i[4]] != @vars[i[0]])
end
end
테스트 해본결과 스크립트 스위치를 작동시키기 전까지는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만,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엄청난 렉을 발생시키더라고요...
그래서 저 빨간 부분을 넣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지 않아 게임하는데 문제가 있고,
반대로 넣으면 엄청난 렉을 발생시킵니다...
저부분을 어떻게 바꾸면 렉을 잡을 수 있을지 여쭤봅니다... ㅠㅠ
다른방법?
아니면, 필요할때마다 필드 이벤트 - 스크립트 부분에서
refresh if($game_variables[i[4]] != @vars[i[0]])
위의 부분만 불러서 새로고침 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