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게임을 제작 진행중인 사람입니다.
게임의 제목은 '리셋'이고, 게임의 전체적 구조는 3개의 엔딩을 보아야 다른 나머지 트루 엔딩을
볼 수 있는 구조로 제작을 생각 중인데, 그러면 게임이 끝나도 유지되는 스위치로 프로그래밍 해야
할 듯 한데, 그런 것은 어떻게 구현 할 수 있는지 질문하고 싶습니다.
유명한 게임인 '모시모시 네에'같은 식으로 말이지요.
안녕하세요 현재 게임을 제작 진행중인 사람입니다.
게임의 제목은 '리셋'이고, 게임의 전체적 구조는 3개의 엔딩을 보아야 다른 나머지 트루 엔딩을
볼 수 있는 구조로 제작을 생각 중인데, 그러면 게임이 끝나도 유지되는 스위치로 프로그래밍 해야
할 듯 한데, 그런 것은 어떻게 구현 할 수 있는지 질문하고 싶습니다.
유명한 게임인 '모시모시 네에'같은 식으로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