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탭에 있는 공격력수치조정이외에
액터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옵션을 적용시킬수있는 방법을 알고싶네요;;;
예시)
30렙:패시브 스킬
공격력20%증가 (여기까지는 액터의 공격력이 상승됩니다만...)
추가
액터의 공격력을 :1000으로 잡는다.
패시브의 영향으로 공격력은 1200
예시)
원하는 결과
30레벨 스킬을 배운후
(공격력20%)ㅡㅡㅡㅡㅡ
버프 스킬사용시 ㅣㅡ(공격력40%) ㅡ총공격력: 1400
(공격력20%)ㅡㅡㅡㅡㅡ
지금의결과
30레벨 스킬을 배운후
(공격력20%)ㅡㅡㅡㅡㅡ
버프 스킬사용시 ㅣㅡ(공격력20%) ㅡ총공격력: 1200
(공격력20%)ㅡㅡㅡㅡㅡ
예전에는 VXA에서는 패시브 구문이 있었지만;;; MV에는 없는것같던데;;; 조언좀 구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