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Tower Of Death 팀장 Rove 입니다.
Tower Of Death 는 쿼터 뷰 형식의 액션 MMORPG 게임입니다.
쿼터뷰 방식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45도 각도에서 비스듬하게 바라보는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방식을 채택해서 다양한 스킬과 액션에대한 연출 그리고 조작까지
사용자가 부담없이 느끼고 즐길수 있도록 구상하였습니다.
모든 스킬은 논타겟팅과 타겟팅이 섞여있습니다.
몬스터를 공격하던 도중에 캔슬하여 다른 조작을 할수있고.
논타겟팅 스킬을 통해 몬스터를 예측하여 때리거나
몬스터로부터 오는 공격들을 조작만으로 피할수도있습니다.
즉 아무리 어려운 보스몬스터라도 뛰어난 조작을 통해
한대도 맞지않고 클리어할수도 있다는거죠
사실 카뮤에 구인글을 이전에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ㅠㅠ
그당시에는 TowerOfDeath (가제) 는 MORPG 게임이였습니다.
이런식으로 룸이존재하고 그안에서 사용자들이 만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식의 게임이였어요.
하지만 현재는 기획전제가 바뀌어.
MMORPG 형식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에따라 추가적으로 팀원이 필요하게 되었구요.
현재 개발진행도는 매우 높아요.
기본적인 주된컨텐츠는 기술적으로 구현이 된상태이고
매주 빠르게 게임이 바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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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_1 : 전투방식 및 Tod 의 사냥시스템
보시는것처럼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사냥을하며 모든스킬은 논타겟팅입니다.
몬스터들은 각각의 ai를 가지고있으며 부하몹을 끌고다니기도하고 스킬을 사용하기도 해요.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376B9091F6E3122E8F5B0B83C82C19EF5A64&outKey=V129d499d36f028e1542d40af3b67f59e27182f91478b0560f7c640af3b67f59e2718&width=720&height=438
영상_2 : 부하를 준상태에서 싱크테스트
서버에 무리를 준상태에서도 싱크를 맞췄으며 , 레코딩으로인해 클라이언트상 살짝 싱크가 느리게보이는건있으나
실제로는 잘 처리되는것을 테스트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부분은 개발용 영상이고 실제로는 조금더 다듬어진상태에요
그럼 Tower Of Death 에서 모집하는 팀원에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
게임의 개발구현이 프로그래밍적인 요소로는 현재 많이 진행되었다고 봐요 .
그렇기에 프로그래밍 분야는 아쉽지만 모집을 하지않기로 했어요.
모집하는 분야입니다.
그래픽 케릭터 : 게임속에 등장하는 여러 몬스터와 유저들의 외형 게임속에서 살아숨쉬는 생물체들을 그려주실분 !
그래픽 원화 : 인게임에서는 등장하지 않지만 케릭터의 컨셉을잡고 이를 대기실과 로딩창에서 보여줄 멋진 그림을 그려주실분 !
기획 : 게임속에 스토리를 넣거나 밸런스를 조절하거나 .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실 분 !
현재는 이렇게 모집하고있습니다.
게임을 상용화 시킬 예정이에요
단 상용화를 시키는 목적은 게임을 오픈베타로 런칭한후
한달간의 평균 동시접속유저수가 50명을 넘길경우에 정식 상용화 절차를 밟고 진행할 생각입니다.
게임개발을 함께 하실분은 덧글을 달아주시거나
카톡 : HiRove
네이버 메일 혹은 쪽지 : roveengin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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