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시작되는 맵 한구석에 병렬처리 이벤트를 놓고, 그 이벤트 내용을 [ 0프레임에 걸쳐 색조를 -255,-255,-255로 만든다 ] 를 쓰잖아요?
근데 자동실행으로 해놓으면 바로 까매지지 않고 잠시 밝은 그대로 있더라고요. 병렬처리를 쓰면 바로 까매진단걸 모르고 지금까지 빈맵에서 아무 액터도 없는 파티로 시작하는 방법만 써왔는데..
왜그런가요??
플레이어가 시작되는 맵 한구석에 병렬처리 이벤트를 놓고, 그 이벤트 내용을 [ 0프레임에 걸쳐 색조를 -255,-255,-255로 만든다 ] 를 쓰잖아요?
근데 자동실행으로 해놓으면 바로 까매지지 않고 잠시 밝은 그대로 있더라고요. 병렬처리를 쓰면 바로 까매진단걸 모르고 지금까지 빈맵에서 아무 액터도 없는 파티로 시작하는 방법만 써왔는데..
왜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