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물의 분류 기준
본 게시판의 게시물들은 다음과 같은 기준하에 분류됩니다. 게시물의 성격이 맞지 않거나 잘 못 분류된 경우 관리자에 의해서 무통보 강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게시물로 인한 여타 문제 발생시 본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 획 : 게임으로 바로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수치화된 자료입니다.
- 아이디어 : 구체적인 기획으로 정리되지 못한 생각들입니다.
- 기획인지 아이디어인지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 아이디어로 구분합니다.
- 게임 화면에 보여지는 캐릭터의 대사, 배경, 카메라, 사운드 등의 구체적인 연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완성된 내용이 아닌 연재 형식의 글은 [커뮤니티>게임 시나리오 소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제목 : 타워
스토리 라인(구상중) : 그라우시스 대륙력 181년 오랜 전쟁 중 대륙 곳곳에서는 의문의 타워들이 솟아난다. 그 타워에서는 의문의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온다.
각 대륙에서는 타워를 저지 하기위해 휴전을 하고 힘을 합쳐 타워를 막으려 한다.
타워를 막으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타워를 정복하려 하지만 군사의 힘으로는 정복이 힘들었다.
그래서 시작된 국가는 상금을 걸고 타워도전시대가 도래하였다.
그로부터 19년 후 한 섬에서 야망을 품은 청년이 용병이되어 타워에 도전하려 한다.
구상 직업군 : 전사(전사, 격투사, 검사, 사무라이), 사격(궁사, 거너), 도적진(도적, 닌자, 암살자), 법사(마법사, 버퍼, 디버퍼), 힐러(사제, 드루이드, 팔라딘)
플레이 : 직업중 하나를 선택하여 3명을 파티원으로 모집하여 4인 파티로 진행.
시스템 : 장작아이템(무기, 방패(or이도류), 투구, 옷, 신발, 장신구 2개), 몬스터에서 나오는 재료템으로 인한 합성아이템, 장착아이템의 제한, 몬스터 도감,
몬스터로부터 나오는 셋트아이템등. (여러방면으로 구상중)
처음으로 제작하려고 하는 게임이라서 부족한점도 많고 두서없이 정리가 아직안된 것도 많네요 많은 충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