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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만툴에서 스태미나 시스템이나 육성 요소를 구현할 수 있나요?

by 샤나이엘 posted Jul 10,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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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에서 알만툴 산지 좀 됬는데도 아직 제대로 못 굴려보고 있습니다.

 

혼자서 하긴 어려워서 차라리 학원같은 거라도 있었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질문은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가능할까요?ㅠ

 

일정 기간 동안(프린세스 메이커 처럼 8년이나 10년, 달 단위) 진행하면서

 

특정 스탯 두 가지에 의해 엔딩이 달라지는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각 기간마다 행동력이 5나 10 정도로 주어지고 이 행동력을 1씩 소모해서 전투를 하거나 대화 이벤트 같은 것을 진행하고

 

그것을 통해서 스탯을 올려 스탯에 따라 발생하는 특정 이벤트를 보거나 엔딩을 볼 수 있게 하고픈데

 

알만툴로 될까요? 아니면 다른 툴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육성요소는 검색해보니까 어찌어찌 될 거 같긴 한데...

 

스탯에 따라 이벤트가 발생하고 엔딩이 바뀌는 건 가능한지 잘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묻는 김에...혹시 적과 전투 후 '일정 확률로' 적을 파티로 영입하는 것도 구현 가능할까요?

 

이것저것 쓸데없이 질문이 많아서 죄송스럽지만 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