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를 일종의 피로도 개념으로 만들고있는 중입니다.
전투를 하고 끝냈을시 전투맴버는 그대로 놔두고 전투를 하지않은 대기맴버들만 mp를 일정량 회복할 수 있게 만들고싶습니다.
예를들어
총 맴버 : A, B ,C, D, E, F, G
중 빨간색이 전투맴버라면 전투를 하고 끝낼때 전투에 참여하지않고 대기한 B, E, F 가 mp를 1 회복하게하는 방식입니다.
대기맴버를 다루는 명령이 있으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벤트명령, 변수, 데이터베이스를 아무리 찾아봐도 대기맴버와 관련된 명령이 없어서 애를 썩히고있네요.ㅠ
우째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