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하도 무거워서 이벤트 처리 방식에 문제가 있나 짚어보기 위해 이에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위의 경우처럼 이벤트를 그냥 죽 늘어놓는 것과 아래의 조건분기의 그 외의 경우를 사용한 방식이 있는데
이 둘의 이벤트 처리 속도에 차이가 있을까요? 있다면 역시 아래 쪽이 상대적으로 가벼울까요?
게임이 하도 무거워서 이벤트 처리 방식에 문제가 있나 짚어보기 위해 이에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위의 경우처럼 이벤트를 그냥 죽 늘어놓는 것과 아래의 조건분기의 그 외의 경우를 사용한 방식이 있는데
이 둘의 이벤트 처리 속도에 차이가 있을까요? 있다면 역시 아래 쪽이 상대적으로 가벼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