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원 또는 자기소개 (각 팀원들의 역할분담을 함께 소개해주세요.)
팀 AMBITION 에서 시나리오 및 일러스트&캐릭터 도트를 담당하는 라마킴입니다.
한번도 게임을 만들어본적 없습니다, 하지만 꼭 제 역할에 책임질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초짜임에도 좀 뻔뻔하지만, 훌륭함을 인정받을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모르는 사람과 합을 맞춘다는게 쉬운일이 아닌것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쓰기전 제가 남과 잘 맞출수 있을지도 많이 고민했지만
저와 같이 일하시게 될 누군가에게 실례되는 생각이라 들어 접어두었습니다.
관련업에서 일하는 분 이야길 들어알게됬는데
서로 욕심이 있어 그로인한 더 나은 작품을 위한 욕구가 생기기 마련이고 그것은 전혀 잘못된건 아닙니다.
허나 그것이 말다툼으로 팀이 해체될 요인을 야기하는 치명적 요소임을 명백히 인지 하고있습니다.
또 반대로 작품의 완성에 흥미를 잃고 떨어져나가는 경우가 있음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서로의 장단점을 인식하고 이해해주고 피드백을 해줄수있고 , 작품에 대한 열정과 애정으로 길게 갈 수 있는 분이 오셨으면 합니다.
■ 모집 또는 지원부문 (필요한 역할이나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상세하게 기술해주세요.)
게임 제작에 기초적인 실력이 있는 분이면 됩니다. 게임제작과 스크립트 둘다 가능한 분을 모집했었는데,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아서
경우에 따라선 스크립트 제작자를 따로 모셔 게임 제작자&스크립트 제작자 투 체제로 가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원 부탁드립니다.
BGM과 효과음의 퀄리티는 다양성보다는 때에 따른 적절한 배치를 할 줄 아시는 분을 우대합니다.
게임제작자&스크립트제작자 자리가 차면, 음향 제작자 분이 안오시더라도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지원자를 받을 예정입니다.
기획하는 프로젝트는 스토리성 어드벤처&퍼즐입니다. 하지만 차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분야에 자신 있으시더라도 좋습니다.
프로젝트 내에서 시나리오,캐릭터도트,이벤트씬,스탠딩컷을 맡을 계획입니다.
비루한 그림과 시나리오 실력이지만 도와주신다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당분간 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하겠습니다.
■ 프로젝트 현황(진행도) 또는 포트폴리오 (기존 완성작이 있다면 함께 소개해주세요.)
프로젝트 영웅전과 별개로 제가 개인적으로 참여한
"고립 그리고 고갈 리부트"에서 작업한 작업물들입니다.*소스 보호를 위해 갱신 중지합니다.
도트 샘플입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
현재 시나리오 및 세계관은 모두 짜놓은 상황입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지만 시나리오 퀄리티 문제로
섣불리 못해보겠다는 분이 계신다면 쪽지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주십시오, 자세히 보내드리겠습니다.
■ 기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