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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렬처리 이벤트랑 접촉시 게임오버하게 만드는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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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팅스타* 2015.02.24 21:05
    병렬처리 이벤트랑 액터의 맵 좌표를 비교하면 되겠죠.
  • ?
    페렐 2015.02.25 00:02
    변수1, 변수2, 변수3, 변수4가 있다고 하고, 병렬처리 이벤트를 ev001이라고 한다면 또다른 병렬처리 이벤트를 만들고 거기에

    변수1 = 플레이어의 X좌표
    변수2 = 플레이어의 Y좌표
    변수3 = ev001의 X좌표
    변수4 = ev002의 Y좌표

    조건분기: 변수1 = 변수3
    조건분기: 변수2 = 변수4
    게임 오버
    분기 끝
    분기 끝

    이런 식으로 넣으면 될 거예요, 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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