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제가 수정한 '경험치 직접 설정' 스크립트로 설정하면(제가 만든걸 쓰고 있을리는 없겠지만 ㅋㅋ...)
직업이 달라도 필요 경험치가 똑같은 현상이 있길래
직업에 따라 설정 할수도 있고 좀더 자유롭게 바꿨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기본기능인 능력치 곡선만들기를 경험치에도 적용하고
곡선기능 만들때 한계가 9999인 것을 무시했습니다.
제가 Yanfly님의 한계 돌파 스크립트를 이용하기에 99 이상의 레벨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메모란에다
<경험치 : (1, 10) - (2, 20) - (3, 50)>
이렇게 적으면
레벨 1때에는 10의 경험치가 필요하고 2때에는 20, 3땐 50, 4때에는 레벨 1,2,3의 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4이후도 마찬가지.
추가한 기능으로 능력치도 적용할 수 있는데,
<능력치 : 1, (1, 30) - (2, 50) - (3, 100)>
이렇게 입력하면 마찬가지로,
능력치 1번인 최대 MP가 레벨 1때에는 30이고 2때에는 50, 3때에는 100, 4때는 레벨 1,2,3의 규칙에따라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능력치
0 : 최대 HP
1 : 최대 MP
2 : 공격력
3 : 방어력
4 : 마법력
5 : 마법 방어
6 : 민첩성
7 : 운
만약에 제 경험치 스크립트를 이용중이셨다면 완전히 삭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