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어떤 겜을 만드는데요
총 10번의 기회가있는데 이게 30문제를 풀어야하는데 거기서 틀린 횟수에 따라 엔딩이 나누어 지는데 그걸 할줄 몰라서 ㅠㅠ
10의 기회를 다날리면 배드엔딩 되고 기회10번 한번도 잃지않으면 해피엔딩인 그런건 어케 만드나여?
변수를 사용해야하나요? 변수를 사용안해봐서 ㅠㅠ
혹시 아시는분 댓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1
이해가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어떤 겜을 만드는데요
총 10번의 기회가있는데 이게 30문제를 풀어야하는데 거기서 틀린 횟수에 따라 엔딩이 나누어 지는데 그걸 할줄 몰라서 ㅠㅠ
10의 기회를 다날리면 배드엔딩 되고 기회10번 한번도 잃지않으면 해피엔딩인 그런건 어케 만드나여?
변수를 사용해야하나요? 변수를 사용안해봐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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