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란카쿠르츠입니다. 제 처녀(비공식으론 두번째)작품은 '세상의 서'인데요 그 등장인물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세상의 서'는 주인공들이 총 6명입니다.
배경은 '일본'입니다. 배경이 '한국'이 아니란 걸 밝힙니다.
주인공들
타나카 쿠즈키:이 작의 주인공입니다. '타나카'라는 성은 지금은 제작 중지된 '별장전설'의 주인공 '타나카 겐노'의 성에서 따왔습니다. 신기가 약간 있습니다. 친가댁인 '교토'에 방문하던 중 '끝의 세상'으로 끌려갔습니다.
라이어 쿠르시아:이 작품의 타나카와 같은 주연 위치. 제미교포였다가 자신의 고향, 교토에 방문하기 위하여 일본에 왔다가 '끝의 세상'에 끌려갔습니다.(얼굴 모습이 츤데레 같다는게 함정) 그런데 정말로 츤데레 였다는 것이 함정
하야시 쿠사다이:쿠즈키와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역시 외가댁이 있는 '교토'를 방문하다 '끝의 세상'으로 끌려갔습니다.
키리아 시르코:뮤니엄 대륙의 국가 '밀리엄 제국'의 여전사로써 전투 도중 적군에게 살해당하기 직전 도중, '끝의 세상'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카이든 시라:카이든 제국의 황제입니다. 당시 시르코를 죽이려는 순간 사라지게 되자, '끝의 세상'의 무언가를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라이 쿠르크:IQ 168인 천재 소년. 허나 자신의 재능을 인정하지 않는듯 합니다.
세계 교토 올림피아드 대회에 참가 도중 '끝의 세상'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사토 키리야:여러모로 남성스러운 '여자'.
일본도 전국대회 우승, 가라데 전국대회 마저 우승했습니다. 교토에서 생활 중이던 때, '끝의 세상'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간략 정보는 '처음의 세상', '중간의 세상', '끝의 세상'으로 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