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PG 스크립트를 사용 중 입니다.
다른 부분은 전혀 문제가 없는데, 어째선지 도주에 실패하면 에러가 납니다.
Script' Sprite_Turn_Character' line 45: TypeError occurred.
no implicit conversion from nil to integer
라고 뜨는데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혹시 다른 스크립트 때문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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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オブジェクト初期化
# viewport : ビューポー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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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initialize(viewport, unit_index, i)
super(viewport)
@position = 0
@duration = 0
@unit_index = unit_index
▶여기가 45번줄 @actor = $game_temp.unit_data[@unit_index]
@character_name = @actor.character_name
@character_index = @actor.character_index
# 敵味方の色分け
@back_character = Sprite.new
if @unit_index <= $game_party.members.size
@back_character.bitmap = Cache.picture("frame_blue")
else
@back_character.bitmap = Cache.picture("frame_red")
end
@back_character.src_rect.set(0, 0, @back_character.bitmap.width, @back_character.bitmap.height)
# グラフィックの描画
sign = @character_name[/^[\!\$]./]
if sign && sign.include?('$')
self.bitmap = Cache.character(big_monster_ext)
cw = bitmap.width
ch = bitmap.height
self.src_rect.set(0, 0, cw, ch)
else
self.bitmap = Cache.character(@character_name)
cw = bitmap.width / 12
ch = bitmap.height / 8 <= 28 ? bitmap.height / 8 : 28
n = @character_index
self.src_rect.set((n%4*3+1)*cw, (n/4*4)*(bitmap.height / 8), cw, ch)
end
self.z = 340 - (i - 7)
@back_character.z = 341 - (i - 7)
i = 7 if i > 7
self.x = 482 + 24 - cw / 2
@back_character.x = 482
self.y = 18 + i * 32
@back_character.y = 16 + i * 32
update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