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Sprite_Base < Sp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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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스프 라이트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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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make_animation_sprites
@ani_sprites = []
if @use_sprite && !@@ani_spr_checker.include?(@animation)
16.times do
sprite = ::Sprite.new(viewport)
sprite.visible = false
@ani_sprites.push(sprite)
end
if @animation.position == 3
@@ani_spr_checker.push(@animation)
end
end
@ani_duplicated = @@ani_checker.include?(@animation)
if !@ani_duplicated && @animation.position == 3
@@ani_checker.push(@animation)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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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prite_Character < Sprite_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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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말풍선 아이콘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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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start_balloon
dispose_balloon
@balloon_duration = 8 * balloon_speed + balloon_wait
@balloon_sprite = ::Sprite.new(viewport)
@balloon_sprite.bitmap = Cache.system("Balloon")
@balloon_sprite.ox = 16
@balloon_sprite.oy = 32
update_balloon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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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두 스크립트는 vxa의 기본스크립트에서 발췌한 겁니다.
두 스크립트에서 보시다시피, 그냥 Sprite.new가 아닌, :: 연산자를 앞에 붙이고 스프라이트 객체를 생성하는데요.
여기서 ::의 역할이 뭔지 궁금합니다.
Sprite.new 와 ::Sprite.new 의 차이가 뭔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릴게요. 검색해봐도 어디서도 답이 안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