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우선 요괴의 산으로 가서 조창을 격파하도록 합시다.
위치는 다들 아시는 동굴 최심부입니다.
보스 : 윙 조창
HP : 2186
약점 : 타, 시, 암
전리품/강탈 : 방탄복(총 +2, 폭 +1)/없음
주요 패턴
-[L]완전한 방어의 흐름 : 8회까지 모든 공격 무효화
공략
- 카오틱 이하는 요우무에게 간장/막야를 들린 뒤 스펠을 먹이시고요.
루나틱은 요우무에게 질풍참의 서 + 폭풍의 성의를 장비시키고
혼백검 2단 난타하다 방어 뚫리면 스펠쓰면 됩니다.
조창을 잡았으면 일단 다시 들어가서 아이템을 챙기도록 합시다.
여기서 윙 랩터의 깃털을 하나 더 줍니다. 그다지 쓸모는 없지만요.
이제 모리야 신사로 가서 윙과 결전을 치르도록 합시다.
처음 연속으로 전투하는 윙은 어렵지 않게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기토를 걸어오는 또 다른 윙, 악진!
보스 : 윙 악진
HP : 2724
약점 : 타, 암
전리품/강탈 : 방검복(참 +2)/[L]청강검
주요패턴
-[L]청강일격 : 참속성 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공략
- 카오틱 이하는 조창과 다를 거 없고...
루나틱은 본격 날로먹는 보스 4.
영상을 보면 무슨 뜻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악진을 이기면 마의와 조창이 나타나 협공을 펼칩니다.
보스 : 윙 조창 & 윙 악진 & 윙 마의
HP : 조창 - 10220 / 악진 - 10374 / 마의 - 14175
약점 : 조창 - 암, 타, 시, 흡수 / 악진 - 암, 타, 흡수 / 마의 - 타, 시
전리품/강탈 : 순풍의 깃옷/[마의]흑우선
주요 패턴
- [마의]절대방어의 진형 : 모든 공격이 통하지 않음.
- [마의]마법반사의 진형 : 모든 마법공격을 반사.
- [마의]물리반사의 진형 : 모든 물리공격을 반사.
- [마의]탁류 : 수속성 전체공격. 명중률 감소 유발
- [마의]공창뢰식 : 뢰속성 전체공격
- [마의]멸망의 폭풍 : 한 턴 차지후 사용. 풍속성 전체공격. 혼란 유발
- [마의][L]반사적 회복 : 공격받을 때 마다 HP를 800씩 회복. 잠들었을땐 발동하지 않음.
- [마의][L]정신집중 : 순환패턴 종료후 사용. 공격력 2배
- [악진][L]청강일격 : 참속성 개인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청강검을 훔치면 사용하지 않음.
- [조창][L]황금갑옷 : 치명타를 받을 시 공격을 무효화.
순환패턴[마의] : 절대방어 - 탁류 - 마법반사 - 공창뢰식 - 물리반사 - 치료의 계 - 차지 - 멸망의 폭풍 - [L]정신집중
공략
- 각지보스인 만큼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공격을 무효화, 반사시키는 사기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기는 하나하나 위력이 높은데다가 정신집중으로 공격력을 2배로 합니다.
허나 약점은 있습니다. 정신집중 사용후 '슬리플'을 사용하면 꽤나 오랫동안 잠듦니다.
반사적 회복도 발동하지않고 악진도 슬리플이 들으니까 파츄리를 필수로 넣고,
강탈과 보조힐러로 마리사, 힐러 겸 상태이상 해제 담당 사나에를 넣어줍시다.
딜러는 당연히 메이링을 넣어줍시다. 요우무나 유메코는 반사 무시이긴 하지만 위력 자체가 후달립니다.
일단 시작하자마자 절대방어를 사용하므로 방어 후 공격을 받아내고, 메이링은 맹호내경, 파츄리는 악진을 재웁니다.
이후 마법반사/물리반사에 따라 돌파권/드레인으로 악진을 딜 해주시면서 공격을 버티면 됩니다.
이후 멸망의 폭풍까지 받아내면 마의가 정신집중을 사용하는데 이때 놓치지 않고 슬리플을 걸어줍시다.
여기까지 왔으면 악진은 한 두대정도 더 맞으면 죽습니다. 악진을 잡은 뒤에 재워놓은 마의에게 아껴왔던 스펠을 쓰며
모든 딜을 퍼부어줍시다. 강탈하는 것도 잊지 말고요. HP가 제일 많아서 바로 잡지는 못하고
한 사이클을 더 돌게 될텐데 대처법은 위에 적어놨으니까 생략합니다.
마의까지 잡고나면 이제 조창만 남는 데, 얘는 별거 없습니다. 치명타 무효화 때문에 조금 짜증날 뿐.
카오틱 이하의 난이도의 경우, 악진을 무력화시키고 마의를 흠씬 패주시면 됩니다. 이외의 대처법은 같습니다.
물리치면 마리사가 케알라, 에스나, 썬더라 파츄리가 썬더라 메이링이 광채풍을 습득합니다.
또한 안쪽의 보물상자에서 '신의 영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회복 부적 + 신의 영부 = 쾌유 부적(기적 회복량 45% 증가)
※ 방탄복 + 방검복 = 방검방탄복(참/총 +2, 폭 +1)
※ 청강검 = 장비가능 청강검
이 쾌유 부적과 광채풍이 앞으로의 보스전의 난이도를 팍 낮춰줍니다.
그럼 다음엔 죽림으로 향합시다.
얼어붙은 죽림
등장 몬스터
- 얼음 뱀 : 빙+참 속성 공격. 자기 회복
- 얼음 익룡 : 빙 속성 공격. 헤이스트 사용
- F. 드래곤 해츨링 : 빙 속성 공격. 리벤지 블래스트 사용(받은 피해만큼 되돌려줌)
- 알 : 수 턴 뒤 F.드래곤 해츨링으로 부화
획득 장비
- 이전과 같음
이 녀석들을 사냥할 이유는 딱 하나. 일정확률로 드랍하는 '얼음버섯'입니다.
에이린의 조합 재료로, 성능이 상당히 좋은 딜링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노가다 용으론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심부로 가면 대망의 보스전!
보스 : 에이션트 F. 드래곤
HP : 28211
약점 : 화,암
전리품/강탈 : 용비늘 부적(화 +2)/용의 가죽(조합템 재료)
주요 패턴
- 아쿠아 브레스 : 수속성 전체공격. 아군에 몸을 적심.
- 급속 냉각 : 빙속성 공격. 빙결 유발
- 영면의 서곡 : 빙속성 전체공격. 빙결 유발. 짝수 번째 아쿠아 브레스 직후 사용.
- 혹한의 바람 : 풍속성 전체공격. 아군 전체에게 빙 속성 인챈팅
- 블리자가 : 빙속성 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 [L]고대룡의 수호 : 화, 암속성 인챈트 공격 이외의 모든 공격 무효화.
- [L]안개 은신 : 회피율 100%. 수증기를 모은다는 메시지가 뜰때 빙 속성 공격으로 행동 봉쇄 가능.
- 모코우 : 화염속성으로 공격시 필드 전체에 화염파(젖은 몸을 말림, 빙결 해제, 수증기/안개 소멸, F. 드래곤에게 피해)
순환 패턴
아쿠아 브레스 - 빙결 경계 - 빙결 경계/급속 냉각 - 혹한의 바람 - 혹한의 바람/급속 냉각 - 블리자가 - 아쿠아 브레스 - 영면의 서곡
공략
- 상당히 까다로운 보스입니다. 우선 빙속성 공격을 하니 얼어붙은 개구리, 양털 옷, 고열 난로 등으로 빙 내성을 올려줍시다.
아쿠아 브레스로 몸이 젖으면 내성을 무시하고 무조건 얼고, 받는 대미지도 크게 상승하므로
모코우를 건드려 말려줍시다. 딜러는 요우무-유메코가 제일 무난하고, 인챈트용 카구야, 쾌유 부적을 든 사나에로 파티를 구성합시다.
혹한의 바람은 두 번째 혹한의 바람, 또는 급속 냉각을 받아낸 후 요우무에게 사용하고 유메코는 바로 마봉검을 사용하여
이후 날아오는 블리자가를 무력화시킵시다. 무력화 직후 유메코는 다중참격, 카구야는 유메코에게 인챈트를 주고
아쿠아 브레스가 날아오면 요우무로 모코우를 건드리고 유메코는 F.드래곤을 다중참격 걸린 상태로 공격,
이게 가장 중요한데 카구야는 스펠 '에이자의 적석'을 시전합시다.
적들의 생각을 그만두게 하는 적들을 광화 상태로 만들어 통상공격만 하는 바보로 만들어버리는 데,
이 틈에 요우무와 유메코가 열심히 딜링하면 됩니다. 다만 통상공격 자체가 HP가 센 편이므로 힐링하는 것을 잊지 맙시다.
유메코 다중참격 공격 횟수를 세고 있다가, 세번째로 공격하는 타이밍에 타 캐릭터는 방어를 눌러줍시다.
4번째로 공격할때 쯤에 광화가 풀려 영면의 서곡이 날아오므로 미리 대기해둔 캐릭터로 얼음을 해제해줍시다.
이후 아쿠아 브레스 연타시 수증기 날려버리는 것만 잘 신경쓰면 거의 피가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금방 클리어됩니다.
만약 강탈을 위해 사나에 대신 마리사를 넣을경우 힐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상당히 버겁습니다만,
블리자드로 수증기를 얼릴 수 있다는 점과 콘퓨로 딜링을 강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리셋 횟수가 3~5배가 될 겁니다. 가능하면 강탈은 포기합시다.
※ 새끼용의 비늘 * 2 + 용의 가죽 = 용비늘 방패(물리, 마법 피해 13% 감소)
드래곤도 잡았으면 이제 홍마관을 탈환할 차례입니다.
최심부로 가서 바론을 족치도록 합시다.
보스 : 블러디 바론
HP : 바론 - 28781 / 기사 - 11808 / 법사 - 8750
약점 : 뢰, 성, 광, 영, 충 (공통약점)
전리품/강탈 : 없음/없음
주요 패턴
- 테러 플래시 : 광속성 전체공격. 명중감소 유발.
- 밀어치기 : 타속성 공격. 전열 캐릭터를 후열로 밀어냄.
- 죽음의 소용돌이 : 주살 유발.
- [기사][C]불사의 진 : 기사와 법사를 부활시킴.
- [L]커다란 방패 : 아군의 모든 피해를 대신 받음.
- [L]공격력 사승 : 기사가 사망시 바론의 공격력이 상승함.
- [L]화이트 윈드 : 자신의 현재 체력만큼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 법사 사망시 바론이 시전.
공략
- 카오틱 난이도는 약점속성으로 폭딜해주시면 끝나는 안습의 보스이고요.
루나틱에서는 특수패턴으로 무장해 좀 귀찮은 상대입니다.
일단 기사는 앨리스의 '시커 돌즈'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한 두 대 때리면 끝나고요.
법사는 일단 아군이 골고루 한 대씩 때린다음 화이트 윈드를 시전하면(회복한 체력 * 2 가 지금 남아있는 체력)
체력을 계산해서 적당히 바론과 딜링을 분산시켜 때려줍시다.
법사는 절대로 죽이면 안됩니다. 안그럼 매 턴마다 9999씩 회복하는 바론을 보실겁니다.
그렇게 바론을 잡으면 홍마관은 끝나지만 여기서 제 말 안듣고 플랑을 구출하지 않으신 분은 플랑과 싸워야 합니다.
본 작에서 상당히 까다로운 보스에 속하는 녀석이어서 플레이어들에게 좌절감을 선사하지만... 공략앞에 '넌 이미 클리어되어 있다.'
보스 : 플랑드르 스칼렛 (선택)
HP : ????(라이브라 불가)
약점 : 수(이외 더 약점이 있을 수도 있음. 일단 이 녀석이 가장 효과적)
전리품/강탈 : 없음
주요 패턴
- 포 오브 어 카인드 : 피해를 입힐 수 없는 3명이 분신이 존재. 랜덤한 타이밍에 분신과 자리를 교체.
- 화령술 : 화속성 전체공격.
- 화염폭주 : 화속성 공격.
- 공간 폭파 : 폭속성 전체공격.
공략
- 루나틱 특수패턴이 없는 보스지만, 그런거 없이도 충분히 플레이어를 농락하기 충분한 보스.
일단 진짜를 구별하는 방법이 직접 때리는 수 밖에 없고, 랜덤하게 자리를 바꾸기 때문에 상당이 귀찮고,
공격 하나하나의 위력이 바론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아차 하는 사이에 전멸할 수 있습니다.
회복타임 없음 + 라이브라 불가 + 포 오브 어 카인드 3개의 시너지가 초심자를 갖고 노는 보스지만...
우리에겐 평타가 전체공격인 메이라가 있으므로 메이라를 넣고 계속 평타를 때려주고
진짜를 찾으면 유메코로 다중참격 + 인챈트를 먹여주면 금방 뻗습니다. 약점 속성의 효율이 상당히 좋거든요.
바론/플랑을 쓰러트린 후 홍마관으로 나오게 되는데, 다시 레밀리아의 방에 들어가게 되면 성스러운 문장(성 +1) 블러드 세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 세츠 : 레밀리아 전용. 혈류 커맨드가 활성화 된다. 시전시 HP가 지속적으로 감소하지만 표시대미지가 2배가 된다.
난격 및 다중참격 공격은 위력 증가 배율이 적고 레밀리아 자신에게는 효과가 없다. 본 게임 최강의 커맨드이자 밸런스 브레이커.
이제 남은 건 백옥루, 마법의 숲, 삼도천(요우무) 인데... 뒤의 둘은 상당한 난이도로 악명이 높으니 일단 백옥루를 먼저 공략합시다.
최심부로 들어가기 전에 파티원 제한으로 마리사가 없어 대시가 불가능한데, 선두(첫 번째 캐릭터)에게 '대시 부츠'를 장착하면 마리사없이도 대시가 가능합니다. 뭐, 이게 쓰일일은 여기밖에 없지만요.
어쨌든 최심부로 들어가서 보스와 조우하도록 합시다.
보스 : 에고 마텔
HP : ????(라이브라 불가)
약점 : 풍, 충(추정)
전리품/강탈 : 없음/없음
주요 패턴
- 동족 먹기 : 널브러져 있는 플라이크를 먹고 HP를 회복함.
- 대영혼포 : 폭속성 전체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사용 직전에 되새김질을 하지 않음.
공략
- 별 거 없는 보스. 지금까지 하던대로 하면 됩니다. 다만 힐러를 파티에 넣을 수 없는 게 꽤나 걸리적거립니다.
사나에의 빈자리는 개인적으로 레밀리아를 추천하는데 일단 널브러진 플라이크는 물리공격을 반사하지 않아서
하트 브레이크로 플라이크 하나 정돈 처치할 수 있고, 폭속성 내성이 있어서 그나마 좀 잘버텨 템힐러로 괜찮습니다.
또 하나의 이유도 있는 데 이건 후술하겠습니다.
카오틱 이하의 난이도라면 처음 전투는 페이크란 걸 단 번에 아실 겁니다. 경험치를 13밖에 주지 않으니까요.
끈질긴 녀석 때문에 한 번 더 전투를 치러야 합니다.
보스 : 에고 마텔
HP : ????(라이브라 불가)
약점 : 풍, 충(추정)
전리품/강탈 : 어둠의 문양(암 +1, 주살, 혼란, 시간, 수면, 저주 방지)/없음
주요 패턴
- 대흡령 : 아군 전체의 마나 감소
- 광파멸포 : 폭속성 전체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공략
- 마지막으로 발악이라서 그런지 엄청난 위력의 기술을 들고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유메코의 다중참격과 레밀리아의 혈류가 있습니다.
일단 첫턴에 카나로 마비 걸고, 요우무는 스펠, 유메코는 다중참격, 레밀리아가 혈류를 써준 뒤
유메코로 다중참격 두 방만 먹이면 빈사상태가 됩니다. 세방 먹이면 그냥 으앙 죽음.
HP가 꽤 빠른속도로 떨어지긴 하지만, 방검방탄복을 껴주고(폭 +1 포함됨)
레밀리아나 다른 캐릭터가 트리가, L. 트리파로 HP조절을 잘 해주면 어느정도 버팁니다.
마지막 발악인 만큼 크게 어렵지 않는 보스. 그에 반해 보상은 엄청 좋습니다.
자, 이제 본 게임에서 난이도가 Best 5 에 드는 보스를 상대할 시간이군요.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인형관 최심부로 가도록 합시다.
(미믹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잡아도 되는데다가, 여기까지 왔으면 공략없이도 충분히 잡는 몬스터거든요.)
보스 :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異] & 마지카 블레이더 & 드릴 그라인 & 토치 블레이즈
HP : 앨리스 - 12149 / 마지카 - 10378 / 드릴 - 9631 / 토치 - 9982
약점 : 앨리스 - 영, 참, 시, 타, 총 / 마지카 - 지, 광 / 드릴 - 뢰, 타, 충 / 토치 - 빙, 수, 참, 충
전리품/강탈 : 인형 방어술(앨리스 전용. 마법실과 착용시 참, 타 +1)/없음
주요 패턴
- [앨리스]슬로우가 : 전체 슬로우 유발
- [앨리스]헤이스트 : 아군 개인의 민첩성 향상
- [앨리스]프로테스 : 아군 개인이 받는 물리 대미지 반감
- [앨리스]셸 포밍 : 아군 개인이 받는 마법 대미지 반감
- [반격][앨리스]그라비데 : HP를 절반으로 만듦
- [L][앨리스]데스 아레이즈 : 앨리스가 쓰러지지 않았을 때 인형이 쓰러지면 인형을 부활시킨다.
- [토치]기름 뿌리기 : 화염으로 인한 대미지 향상(1회성)
- [L][토치]불타오르는 대지 : 화속성 전체공격. 위력이 매우 높음. 기름뿌리기 2회, 1회 차지 후 발동.
- [드릴]드릴 폭파 : 폭속성 공격.
- [드릴]대지분쇄 : 암+충 속성 전체공격. 1턴 차지 후 사용. 회피 감소 유발.
- [마지카]절망의 칼날 : 암+참속성 공격.
- [마지카]사령검「원한 베기」: 암+참속성 전체공격.
- [마치카]사령검「악령순참」: 암+참속성 대열공격.
공략
-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입니다. 앨리스는 버프와 디버프로 전투를 장기전으로 끌고가는데, 토치 블레이즈, 드릴 그라인 모두
시간을 조금만 끌게되면 강력한 전체공격기가 날아와 버립니다. 그런데 이런 짜증나는 앨리스를 바보로 만들 수 있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유메코의 마봉검! 이걸 쓰면 앨리스의 행동 7가지 중 5가지(!)가 봉인되어 높은 확률로 뻘짓을 하는 바보가 됩니다.
그리고 힐러인 사나에를 넣어주면 두 자리가 비는데, 극딜러 메이링과 다중참격의 효율을 높이는 카구야를 넣어줍시다.
다만 앨리스가 바보가 되었다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인형들 공격이 은근히 세서 예기치 못한 사태에 게임오버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일단 시작하자마자 맹호내경 - 마봉검 - 유메코에게 빙/수 인챈트 후 메이링은 돌파권으로 앨리스를 때리고
카구야는 토치 블레이즈의 연막탄을 한 번 지워서 돌파권이 빗나가지 않게 해줍시다. 그 뒤로는 열심히 앨리스를 칩니다.
앨리스가 쓰러지면 유메코는 바로 다중참격 메이링과 카구야는 이어서 토치를 극딜해줍시다. 역시 돌파권으로 말이죠.
유메코의 다중참격 한방에 약 4천 정도의 피해를 주니까, 참격 2방이면 토치는 죽습니다.
그 때 쯤에 대지분쇄가 날아오는데 받아낸 뒤 셋이서 합십해 극딜해줍시다. 메이링은 여전히 돌파권으로요.
드릴도 쓰러지면 남은건 마지카인데, 마지카가 물리내성이 은근히 강한고로 이제 유메코는 큰 쓸모가 없습니다.
메이링은 광채풍, 카구야는 평타로 딜링해주면 3~4턴 이면 충분히 박살낼 수 있습니다.
앨리스도 없앴으면 이제 하나남았습니다. 일단 집으로 다시 들어가서 장비를 챙겨가지고 나온 뒤,
잠시 십호흡하고 더욱 강한 각오를 다지고 삼도천으로 가도록 합시다.
방금보다 더한 지옥을 경험하게 될 테니까요.
※ 금제 반지 * 2 = 순금 반지
순은 반지 + 순금 반지 + 성스러운 문장 = 귀금 반지(성, 암 +1)
상당히 강력한 아이템이니까 조합해두도록 합시다.
돌격의 진 : 장비하지 않은 인형들로 최대 3연타 공격. 각각의 위력은 '인형' 커맨드 때 보다 약간 낮으며 마나 48을 소비한다.
상당히 강력한 아이템. 앨리스가 힘세고 강한 딜러가 됩니다.
보스 : 콘파쿠 요우무 [異]
HP : 46091
약점 : 충
전리품/강탈 : 수호의 혼(요우무 전용. 마법력의 절반을 방어력에 +)/슬래시 러시(사쿠야 공격횟수 +1)
주요 패턴
- 유살「연귀참」: 참속송 공격.
- 유살「살공참」: 참속성 전체공격. 슬로우 유발
- 유살「귀아」 : 참속성 공격. 스톱 유발
- 혼영극의「악참성단」: ?+참속성 전체공격. 개인에게 1타 후 추가로 전체공격.
- [L]격진「진동참」: 참속성 공격. 전열만 대상. 즉사 유발. 위력이 매우 높음.
- [L]불안정한 흐름 : 공격력을 5배이상 올림. 자신은 약 1600의 피해.
- 혼백 방어해제술 : 시전 이후 공격이 방어에 의한 피해 감소를 상당부분 무시. 일정 턴동안 방어 지속시 시전.
공략
- 카오틱이하는 그저 그런 보스이고요.
루나틱에서는 지옥이 펼쳐집니다.
우선 약점이 없으므로(충 속성에 약하지만 폭 속성에 강해 카나가 무용지물) 강력한 딜러인 파츄리를 넣어주시고,
강탈, 보조딜링, 보조힐러로 마리사, 힐러로 사나에, 탱커로는 시내성이 있는 사쿠야를 넣어줍시다.
시작하면 사쿠야는 살인인형 후 계속 방어하다 불안정한 흐름시 디스펠 요원으로 쓰고,
파츄리는 스펠 - 원소배열 - 썬더라 순으로 시전해주고
마리사는 강탈 후 스펠 - 썬더라 위급할 때 힐링. 사나에는 그저 계속 힐링만 하면 됩니다.
다만 불안정한 흐름을 쓸경우 설사 사나에가 아닌이상 가장 먼저 턴이 오는 캐릭터가 무조건 디스펠/알트 이레이저를 써줍시다.
안 그럼 전체공격기 한방에 전멸입니다. 이게 이 상태에서 진동참을 쓰면 대미지가 9999나옵니다.
다만 이게 꽤나 요우무에게 대미지를 줘서 연속해서 계속 써주면
오히려 제 명을 재촉합니다. 그런 상황(영상 후반부처럼)이 발생하면 좋아해도 좋습니다.
혼백 방어해제술은 실질적으로 HP가 상당히 감소된 상태에서 사용하므로 큰 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거 써도 진동참에 한 번은 버티니까 큰 의미 없습니다.
요우무를 깨면 요우무가 혼백검「勝」을 익힙니다. 혼백검의 2단계 기술로 참속성 내성 무시 3연타 공격입니다.
특정한 구간에서는 상당한 효율을 발휘하는 기술이죠.
드디어 각지탈환을 완료했습니다. 이제 서당으로 돌아가면 3장이 끝납니다.
그 전에, 아이템을 주는 곳이 꽤나 많으니까 인간 마을 여러 사람에게 말을 걸어보도록 합시다.
현재 시점의 대사중에 은근히 재미있는게 많아서 하나씩 찾아서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트리어↔알테어 계 변환장치가 있는 약국의 젊은 약사 : 자색 비약 4개 (에이린 조합 재료)
술집에서 손님이 3명있는 테이블중 오른쪽 손님 : 트리가 3개
초심자 안내소의 시렌 : ???(직접 보는게 더 재미있습니다.)
- Part 7 完 -
추가 수정 내역
- 2014.9.25 : 완전환 방어의 흐름의 다중참격 관련 서술 제거, 악참성단 루나틱 전용 > 카오틱 패턴 수정
(제보 감사합니다, 수정이 늦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