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쯔꾸르 2000 ~ 2003 세대라서
여전히 장거리 액알을 만드는 방식으로
A의 X좌표, Y좌표
A의 탄환의 X좌표, Y좌표
적의 X좌표, Y좌표
다 구해놓고 각각 좌표가 일치할경우 데미지 들어감... 같은 방법밖에 모르고 있어요
근데 요새는 보니까 스크립트로 못하는 게 없어 보이더라구요
혹시 VX 기준으로, 위와 같은 장거리 액알의 노가다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스크립트가 뭐 없을까요?
저는 쯔꾸르 2000 ~ 2003 세대라서
여전히 장거리 액알을 만드는 방식으로
A의 X좌표, Y좌표
A의 탄환의 X좌표, Y좌표
적의 X좌표, Y좌표
다 구해놓고 각각 좌표가 일치할경우 데미지 들어감... 같은 방법밖에 모르고 있어요
근데 요새는 보니까 스크립트로 못하는 게 없어 보이더라구요
혹시 VX 기준으로, 위와 같은 장거리 액알의 노가다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스크립트가 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