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Project 희망 [Beta V1.02]

by CO4U posted Sep 11,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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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Ace


sample1.png





제목 : Project 희망

장르 : 공포 어드벤처

플레이시간 : 1시간~1시간 30분

제작팀 : Team EGO

팀원 : 시오, 넘나

제작 과정 : BETA(미완성)

조작 방법 : Z = 확인 및 조사 / X = 취소 및 메뉴 / 방향키 = 캐릭터 이동
(주의 : 플레이 하실때 알만툴의 기본 키 설정을 바꾸시면 안됩니다. 혹시 바꾸셨다면 F1을 눌러 키보드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RTP 미포함]
[VX ACE RTP 다운로드]

<아직 음량을 조절하지 않았으므로 이어폰 또는 헤드폰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스피커 사용은 적극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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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PNG


사고가 일어난 후 집에서 깨어난 그녀

하지만 더이상 그곳은 그녀가 아는 보금자리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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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열정을 가지고 게임을 제작하여 이렇게 찾아뵙게 되네요.
TEAM EGO입니다.
첫작인 만큼 애정과 노력을 담았으니 너그러이 봐주셨으면 합니다.ㅎ

사실 'Project 희망'은 아직 미완성 작품입니다.
사실 한달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부족했었습니다.
백분율로 봤을때 70%정도 끝냈는데요.
스토리 엔딩이나 컷씐을 이미 대부분 완성한 상태이지만 게임의 메인을 차지하는
퍼즐이 아직 많이 미흡하며 테스트플레이로 다듬을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결국 베타버전으로 배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을 하시면서 버그나 부족한점을 많이 발견하실 것입니다.
그 점들과 여러분의 의견들을 댓글에 작성하시거나 co4u@naver.com 으로 보내주신다면,
바쁜 학업일정을 쪼개서라도 수정하며
점점 더 발전해나가는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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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수정 내용

1. 대사 첨가, 통일화 및 수정
2. 퍼즐 추가 < 최소 5가지 이상 >
3. 연출 수정
4. 히든 엔딩 추가 (+크레딧 영상 추가)
5. 커멘터리 엔딩 추가
6. 괴물 소리 수정 (현제 SE 출처 - Five nights at Freddy's)
7. 컷신 추가 제작 
8. 용량 최적화'
9. 음량 조절(통일화)

p.s. 중간에 컷신이 생략된 이유로 스토리의 흐름이 부자연스럽습니다. 
그러므로 엔딩을 찾는데 크게 의미를 두시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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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A V1.00 [2014.09.11]

베타버전 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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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A V1.01 [2014.09.11]

-버그 수정
CAVE에서 텔레포트 근처에서 괴물 만났을때 리셋되고나서 침실에서 플레시가 다시 안켜지는 오류 수정
침실에서 전등을 클릭한 경우 projecthope 그림을 못찾는다는 오류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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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A V1.02 [2014.09.11]

-버그 수정
남자 탈의실에서 사물함 앞에서 다른 방향을 본채 결정버튼을 누른후 열쇠를 얻을 수 없는 오류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