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마음에 상처를 입고 하염없이 도망쳐온 베냐.
이 이질적인 세계에 닿아서야 멈출 수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더 이상 일어 서지 못하고 웅크리고 만다.
주인공 바울리는 베냐를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그녀가 잃어버린 6가지 마음의 조각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
결말은 모든 요소를 완성한 트루 엔딩과
일부 요소를 충족하지 못한 불완전 엔딩으로 나뉩니다. (총 2개)
(예상 플레이 타임 : 약 3시간)
(직접 새로운 장소를 체험하시길 바라며 일부 스크린샷만 올립니다)
rpg만들기로 만든 첫 번째 작품입니다.
그래픽 요소는 모두 직접 제작했고, 각 배경에 맞춰 신중하게 음악을 골랐습니다.
덕분에 기존 rpg만들기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장르:
장르는 전투나 레벨링이 없는 순수 어드벤처입니다.
집중해서 푼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어느 정도 난도가 높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넓은 배경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npc들의 말을 유심히 듣지 않으면 길을 잃을 수도 있고,
준비된 퍼즐들도 제법 난이도가 있으니 말이죠.
내재된 이야기 역시 가볍지 만은 않습니다.
모바일로 구동은 되나 그래픽의 opacity(불투명도)에 장애가 있고,
꽤나 큰 맵칩과 음악으로 인해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엔 문제가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운로드 : version1.2
https://drive.google.com/file/d/0B4jV-M6qrgGYVV9SYVpBWlBZWGs/edit?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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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sion1.1
https://drive.google.com/file/d/0B4jV-M6qrgGYVDlCRXBDeVdWN0E/edit?usp=sharing
version1.0
https://drive.google.com/file/d/0B4jV-M6qrgGYS3RGNVNjYnFoNFU/edit?usp=sharing
version1.2 수정사항
이번 패치는 심각한 동선 낭비와 혼선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 주가 됐습니다.
사막 도시 사퀘이라 지도 생성.
오탈자 및 표현상의 문제 수정.
하늘에서 내려가는 풍선 조정.
서쪽 사막으로 가는 시점 공지. (힌트 추가)
작가의 방 빈 문서 내용, 대화 없는 미어캣 대화 추가.
version1.1 수정사항
통행 불가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했던 버그 수정.
오탈자 및 표현상의 문제 수정.
시작 시 조작키 설명 변경.
엔딩 시 False ending과 True Ending 표기.
엔딩 시 캐릭터 이동속도 문제 해결.
아기 미어캣 관련 미어캣 추가.
둥근 씨앗 엔딩용 아이템임을 표기.
꽃잎 줍는 소녀 대화 완료시 'E 부가 퀘스트 완료' 문구 추가.
D 히든 퀘스트 완료 후 나갔다 오면 동상 사라지던 버그 수정.
D 히든 퀘스트 완료 후 동상 아이템이 남아있던 것 수정.
크레파스 사용 가능할 것처럼 보이던 것 수정.
마이아게나의 일지 3 힌트를 위해 지형 변경.
Act2 풍선 타고 날았다가 내려왔을 때 변신 가능했던 버그 수정.
기타 난이도 조절 요청도 있었으나 이점은 아직까진 수정 계획이 없습니다.
만약 진행이 전혀 되지 않을 경우를 위해 특정 던전 공략을 아래 올려두겠습니다.
고래 뱃속 석상 퍼즐 :
https://drive.google.com/file/d/0B4jV-M6qrgGYcXYwLWJKTEdieVk/edit?usp=sharing
얼음 동굴 퍼즐 :
https://drive.google.com/file/d/0B4jV-M6qrgGYbzBqM2hKWDhxcms/edit?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