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살아있는게 대단하더군요.(심즈 커스텀 컨텐트 제작이 거의 죽어버린 상황이라서... 대조적으로 심즈 2는 옛날만큼은 아니지만 아직도 Mod the Sims같은 곳을 둘러보면 하루에 몇 개씩 올라오는 일도 있는데) 심즈 2를 넘어서 심즈 3이 나온 뒤에도 업데이트된 곳들이 있다는 것에 더 놀랐음(고유ID 발급 시스템이 아직 살아있는 건가).
오랜만에 둘러본 사이트들:
C&C Enterprises - 주의: 구글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려고 하면 차단(악성코드 관련으로)되므로 직접 주소를 치거나 다른 곳에 주소링크가 걸려있는 경우 그쪽으로 들어가야 함(물론 경고는 무시해 줘야 함. 백신은 가동시키고).
해킹된 심즈 아이템을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의 아이템에 맛을 들리면 없으면 못 살 정도가 될 지도(특히 병해충이나 동물의 피해 걱정이 없는 밭이라든가 씨앗과 수확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라든가...).
The Secret Society of Woobsha - 해킹된 심즈 아이템을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둘러보면 '어, 이런 것도 되는거야?' 싶을 정도로 기발한 물건들도 찾을 수 있음.
Madoria's World - 심즈 기본 가구와 매치되는 가구세트를 다수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오리지널이나 리컬러 가구/빌드세트도 다수 보유. 같은 사람이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심즈 2관련도 취급하지만 업데이트는 저조한 편.
Gyoikoh Cherry Blossoms - 일본 심즈 관련 사이트 중 하나. 일본사이트다 보니 아이템도 당연히 일본풍이 많습니다. Simlogical의 호텔 트레이를 다양하게 응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레스토랑, 초밥집, 카페, 바등을 만들 수 있는 가구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