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내장 전투 시스템에서, 턴마다 '일정량의 HP'가 감소하는 상태이상을 만들 순 없나요?
[HP 재생 비율] - 10% 과 같은 형식의, 상대 체력을 퍼센트로 깎는 상태이상이 아닌 턴마다 10의 데미지를 준다던지 하는 상태이상은 만들 수 없는건가요 ㅠㅠ
기본 내장 전투 시스템에서, 턴마다 '일정량의 HP'가 감소하는 상태이상을 만들 순 없나요?
[HP 재생 비율] - 10% 과 같은 형식의, 상대 체력을 퍼센트로 깎는 상태이상이 아닌 턴마다 10의 데미지를 준다던지 하는 상태이상은 만들 수 없는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