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임은 RTP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본 게임에 사용된 오픈소스의 출처들입니다.
[ 링크 ]
http://avangs.info/resource_200x/240317 의 캐릭터 그래픽 일부 (색상 변경 등)와
쓰마따님의 컴퓨터 캐릭터 ( http://avangs.info/index.php?mid=resource_200x&page=2&document_srl=1338521) 가 사용되었습니다.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http://igir.kr/?module=file&act=procFileDownload&file_srl=143&sid=333d05743e5c079663d7075692266884
카드 효과 우선순위는 턴 > 배리어 > 코스트 순입니다.
대상 우선순위는 자기 코스트 > 상대 배리어 > 자기 배리어 입니다.
순서처리의 경우 강제행동에 의한 스킬부분이 반영되더군요.
따라서 '리버스 월드'역시 상대에게 먼저 피해를 주고, 그 다음 자신이 피해를 받습니다.
따라서 둘 다 사망할 수 있는 피일 때, 상대가 먼저 패배처리됩니다.
엔딩의 경우 3가지가 존재합니다.
진엔딩, 배드엔딩, 히든엔딩이 있습니다.
코스트가 없으면 진행에 지장이 생기므로 상대플레이어의 코스트를 공략하는 전략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튜토리얼, 1층을 지나 2층부터는 컴퓨터가 카드를 판매합니다.
이벤트 1. 타임어택!
http://igir.kr/ 내의 게임게시판에 빠르게 엔딩까지 도달하는 영상을 올려주세요!
가장 빠르게 도달하는 분께는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권,
그 이외에는 추첨을 통해 바탕화면에 쓸 수 있도록 다듬은 엔딩 일러스트를 보내드립니다.
[ 7월 28일 ~ 8월 3일 ]
※ 본 게임은 기존의 게임과는 다르게 패턴분석 및 계산에 치중된 게임입니다.
특성이 다르기에 게임 클리어에 게임에 대한 이해를 요하며,
현재의 난이도는 리밸런싱된 것으로, 제작자가 전부 클리어해보았음을 알려드립니다.
AI들의 패턴을 알아낸다면 상당히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접근 방법이 다름을 명심해주세요.
P.S 아방스 이용자가 얼마나 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트래픽이 버틸지 장담 못할 것 같습니다.
터지면 기분 좋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