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와 경주하는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경주 트랙도 만들었고
npc 이동경로를 일일이 지정해서 테스트까지 완료했는데
플레이어가 이길경우 정해진 타일에 도착하면 경주중인 npc를 제거하는 경우를 두면되는데
npc가 먼저 도착했을때는 어떻게 패배처리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벤트가 정해진 이벤트와 접촉시 이벤트가 발생하는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npc의 이동은 결정버튼으로 실행해서 정해진 이동경로로 움직이게 설정되어있습니다.
npc와 경주하는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경주 트랙도 만들었고
npc 이동경로를 일일이 지정해서 테스트까지 완료했는데
플레이어가 이길경우 정해진 타일에 도착하면 경주중인 npc를 제거하는 경우를 두면되는데
npc가 먼저 도착했을때는 어떻게 패배처리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벤트가 정해진 이벤트와 접촉시 이벤트가 발생하는 방법같은게 있을까요??
npc의 이동은 결정버튼으로 실행해서 정해진 이동경로로 움직이게 설정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