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과 다르게, 30대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게임입니다 :)
효과음은 기본을 사용했구요, 피아노 프로그램으로 뚱땅거린 것도 있어요.
스토리와 그림은 다 제가 짜고 그렸구요. 맵칩은 누군가가 통합맵칩을 올려준 걸
사용하긴 했는데, 누가 만든 것도 들어가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모자쓴 곰돌이 같은 거?)
찜찜하다고 생각되는 칩들을 제가 다시 다 만들기 힘들어서 그냥 썼습니다만,
약간 찜찜하긴 하네요. (제가 아이템을 만들어 넣은 것도 있긴 있어요;)
사설이 길었네요/
게임의 플레이타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될것 같네요.
엔딩은 3개정도고 앞에 하나 뒤에 두개입니다.
엔딩을 다 본다고 딱히 특전같은 게 없으니 굳이 다 안보셔도 됩니다.
이걸 스토리형이라고 얘기하는 지 모르겠지만, 대사가 많아요.
이걸 게임으로 표현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플레이하신 후,
괜찮았던 점, 어색하게 느껴졌거나 고쳤으면 하는 점,
게임만들 때 팁이나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 부탁드릴게요./
-mina(14.6.29) 수정.
https://drive.google.com/file/d/0BwASdzuviEbcQ0liSk9LZHQ2aXM/edit?usp=sharing
-'플레이한 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참고해서 보세요.
생각나는 대로 쓴거라 도움이 안될지도 모르겠지만....하하...;
https://drive.google.com/file/d/0BwASdzuviEbcbFlCR05mUkFQM28/edit?usp=sharing
+ 수정(읽지 않으셔도 됩니다./약간 스포?)
14/6/17
-작은 열쇠1이 계속 얻어지는 것.
-2층의 아이템을 발견 못하고 스토리가 진행됬을 때, 2층에서 아이템을 얻지 못하는 것.
-침대 위에 지갑에 적힌 문장이 위치와 다르게 나타난 것.
-2층에 작은 열쇠2를 얻지 못하는 것.
14/6/19
-오타수정 : 기억잃은 체 →기억잃은 채
않찮아? →않잖아?
-힌트 수정 : 쪽지1(미리 읽혀서 스토리 혼선을 준 것 수정.)
엔딩을 위한 힌트 문장 추가.
-문장 일부 수정.
-술래 수 감소.
14/6/29
-전체적으로 대사수정.
-술래수 감소.
-시계가 있는 화분을 조사시, 꼬마가 일행이 아님에도
꼬마가 같이 있는 것처럼 뜨는 것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