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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텟을 랭크로 나타내기

by Yeolde posted May 10,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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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눈속임 수준의 스크립트입니다.

실제 스탯은 그대로 숫자이며 그냥 메뉴창에서 랭크로 보이게끔 해줍니다.
 

 

 

다운로드

ParamInRanks.txt

 

 

 

 


이 스크립트는
Window_EquipStatus   draw_current_param / draw_new_param
Window_Base             draw_actor_param
Window_StatusItem     draw_actor_param / draw_general_parameters
를 오버라이트 하고 있으며
위 메소드들을 alias 하는 스크립트 위에 삽입 되야 합니다.

다른 스크립트가 저 메소드들을 오버라이트 할 시에 높은 확률로 충돌할 것입니다.


설정 설명 :

StatMax = #숫자
스텟의 최대치를 설정합니다. 기본 시스템은 999로 되어있으며
스크립트로 최대치를 높였거나 낮추었을 때 이를 변경하면 됩니다.
또한 스텟에 낮은 숫자를 쓰시는 분들도(게임 내내 최대 스텟이 30을 안넘는 다거나)
이 수치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DivideEql = true 또는 false
랭크를 자동으로 계산할지 설정합니다. true로 둘 시 StatMax의 값을
랭크 개수만큼 균일하게 나누어 자동으로 랭크를 부여합니다.
false로 둘시 아래의 RankValue 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NoMatch    = "X"
스텟의 수치가 StatMax보다 높거나, RankValue의 최대치 높을 때
nil뜨고 버그 먹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RankArray = ["C","B","A"]
표시할 랭크를 써넣습니다. 기본 설정으로는 D ~ SSS 랭크까지 되어 있으며,
원하는 만큼 써넣으셔도 됩니다. 마지막 랭크 뒤에는 ,(쉼표)를 빼주세요.
낮은 수 부터 높은 수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RankValue = [#숫자,#숫자,#숫자]
자동 계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만 설정 하십시오.
써 넣은 수치보다 스텟이 같거나 작을 때 해당 열에 맞는 랭크가 표시됩니다.
RankArray와 오브젝트 숫자가 같아야 합니다.
마지막 랭크 뒤에는 ,(쉼표)를 빼주세요.
마찬가지로 낮은 수부터 높은 수 순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예제)
RankArray = ["D","C","B","A","S"]
RankValue = [1, 2, 3, 4, 5]

STR  1 => D
DEF  5 => S
MAT  3 => B
MDF  2 => C

 

 

paramrank1.jpg

paramrank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