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게임 제작이 주로 이벤트 설정을 하다보니
셀프스위치나 조건분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검색을 해보니까 병렬처리 같은 경우 많이 쓰면 게임이 무거워 진다는 이야기가 많은거 같은데요
셀프스위치나 조건분기와 다르게
렉을 유발할수 있는 부분은 감안하면서 병렬처리를 이용하는 부분은
어떤 경우에 해당되는 부분인가요?
다양하게 이벤트를 만들다 보면 쓸경우도 생길거 같아가지구요 ㅠㅠ
요즘에 게임 제작이 주로 이벤트 설정을 하다보니
셀프스위치나 조건분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검색을 해보니까 병렬처리 같은 경우 많이 쓰면 게임이 무거워 진다는 이야기가 많은거 같은데요
셀프스위치나 조건분기와 다르게
렉을 유발할수 있는 부분은 감안하면서 병렬처리를 이용하는 부분은
어떤 경우에 해당되는 부분인가요?
다양하게 이벤트를 만들다 보면 쓸경우도 생길거 같아가지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