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획관력 서적의 문구를 이용했습니다.


- 데스트랩에 관해

주인공은 흔히 함정이나, 누군가의 공격울 받기 마련이다.

이것에 대해서 생각 해 보아야 할점은, 모든것에는 해결 방안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로, 체력이 3/1이 소모되는 공격을, 절대로 피할수 없게 만든다면 그것은
재미없는 게임의 요소중 하나일것이다.
Comment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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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이다 2014.04.02 13:10
    약간 외람된 이야기 겉지만 그러므로 우리는 뜬금없이 사람을 게임오버시키는 함정을 지양해야 함미다 껄껄
  • ?
    애플이다님 축하합니다.^^ 2014.04.02 13:10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br />애플이다님은 18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
    wlsgud12 2014.04.02 13:11
    트롤링이군요.. 부들부들
  • profile
    진솔새옷 2014.04.02 15:09
    플레이어일 때는 모두가 알고 있던 사실이지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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