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관력 서적의 문구를 이용했습니다.
- 데스트랩에 관해
주인공은 흔히 함정이나, 누군가의 공격울 받기 마련이다.
이것에 대해서 생각 해 보아야 할점은, 모든것에는 해결 방안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로, 체력이 3/1이 소모되는 공격을, 절대로 피할수 없게 만든다면 그것은
재미없는 게임의 요소중 하나일것이다.
- 데스트랩에 관해
주인공은 흔히 함정이나, 누군가의 공격울 받기 마련이다.
이것에 대해서 생각 해 보아야 할점은, 모든것에는 해결 방안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로, 체력이 3/1이 소모되는 공격을, 절대로 피할수 없게 만든다면 그것은
재미없는 게임의 요소중 하나일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