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처럼 기본 메인 스크립트 에디터 양식입니다.
저렇게 되있는 상태에선 게임을 구동시키면 휴먼나무 폰트로 적용되어 나옵니다.
폰트를 바꾸고 싶어 아방스에서 이리저리 정보를 뒤지는데
다른사람 VX에디터에는 저처럼 "폰트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문구가 없드라구요;
왜 이러는지좀.. 그리고
굴림체로 바꾸고 싶어서 사람들말론
Font.default_name = ["폰트명"] 이 있으면
["~"] 사이에 폰트이름을 치면 된다는데 전 안되요;;
해당 게임폴더의 Fonts 에도 굴림체를 넣었는데 말이죠.. ㅠ
초보라서 그러는데 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