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타임이 길다고 해서 명작 게임 소리를 듣는것도 아니고,
스토리가 방대하다고 해서 명작게임 소리를 듣는 것도 아니니
대작 게임으로 만들지 않아도 되니,
파트 1만 만들 예정이예요.
플레이 타임도 아마 30분쯤?될 것 같고..
그런 짧은 게임에,
플레이를 하다가 체력이 없다고 바로 게임오버 하지는 않으니
따로 오토세이브같은 시스템을 만들지 않아도 될 것 같구요.
(물론 특전 같은거에 대한 데이터는 저장이 되어야 겠지만요)
파트2에 넣으려고 만든 브금들이나 시스템들은 파트 1에 구겨 넣으면 될 것 같고..
게임에 관한 이벤트를, 플레이어가 패스하지 않고 다 볼 리도 만무하니,
보스 진입 이벤트와 클리어 후 이벤트를,
각각 스테이지와, 보스 클리어시 보상이 나올때 보여지도록 넣을 예정입니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스킵을 하지 않아도 스토리를 알 수 있고, 플레이 시간도 절약되니까 말이지요
무거웠던 마음이 한결 편해졌네요 ㅋㅋ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게임이 되는 것 보다는
조금 이유있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게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