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말모드 / 간단 난이도 공략 과정 (8분 12초)
- 1턴후 폭발, 죽음의 낫 등을 쓰는 가드가 필요한 적부터 상대했습니다.
(초반엔 카드 종류가 적어서 가드를 쥘 확율이 높습니다.)
- 상대가 방어되는 턴에는 일반공격만 사용했습니다. (가끔 실수로 공격을 씁니다..)
- 평타가 잘 먹히는 초반엔 평타를 죽도록 썼습니다.
- 즉사카드는 정말 꼬박꼬박 나와서 유용하게 썼군요(..)
- 방패카드는 되도록 최소레벨로 썼습니다. (어차피 빨간갑옷 빼곤 데미지가 크지도 않습니다.)
- 마도장막 짜증나!
기존 1차패치에 제가 수정한 일러를 패치해서 진행해봤습니다.
일러는 차후 패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노말 모드 / 평이 난이도 공략 과정 (10분 8초)
- 방어가 낮은 짱돌기사 -> 악령 -> 얼음 팔각형 -> 불기둥 순으로 상대했습니다.
(보스를 깰 때마다 공격력 상승, 카드 한도매수 개방도 감안했습니다.)
- 모든 싸움은 빈틈을 노린 닥공 + 빙결카드로 상대 체력을 최대한 깎아놓는게 중요합니다.
- 모든 싸움은 방어카드가 필수라서 평소에 방어카드는 최대한 쟁여놓는게 중요합니다.
- 짱돌기사는 차지때 가드하는것 이외엔 닥공+방어 모드로도 수월합니다.
- 악령은 제때제때 버프를 해제하여 흑령의 낫을 봉인하는게 중요합니다.
- 얼음 팔각형의 패에 냉각카드 (솟아오른 빙하) 가 있으면 무조건 방어카드를 쓰고 보는게 좋습니다.
(냉각은 일정확률로 플레이어를 얼음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당하면 2회공격을 당하는 꼴이 됩니다.)
- 얼음 팔각형이 냉각카드가 있는데 플레이어가 방어카드가 없을경우 운에 맡겨야 합니다. 애도를..
- 불기둥은 지연폭파 (1턴후 폭파) 공격이 걸리면 무조건 바로 방어카드를 써줘야 합니다.
- 붉은갑옷은 빙결공격을 맞으면 (레벨 상관없이) 무조건 변형하므로 이를 이용해야 합니다.
- 거의 변형 직후엔 무조건 마도 전환을 쓰는데, 이 때 정화 참격을 쓰면 다시 붉은갑옷으로 돌아옵니다.
- 다시 돌아온 직후엔 거의 90% 확률로 마도 전환을 또 쓰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빈틈콤보를 찔러넣어줍시다.
- 붉은갑옷이 빙결공격을 맞고 푸른갑옷이 되면 붉은갑옷때 차지해뒀던 공격이 소멸됩니다.
- 불행하게도 붉은갑옷이나 푸른 갑옷의 패에 공격강화 카드가 있으면
뼈아픈 일반공격을 때릴 확률이 매우 큽니다. 다만 확률적으로 크진 않습니다.
- 육각형이 방어카드를 쓰면 평타를 써주고, 방어가 걷히면 최대한 딜링을 넣는게 중요합니다.
- 육각형의 오염 폭파는 플레이어의 패에서 가장 레벨이 높은 패들을 오염시키므로
한장만 레벨을 다른 패 보다 높게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 오염 폭파에 걸린 패는 매 턴 버려줍시다.
- 육각형의 장막은 버프방어나 공격방어 같은 기능따윈 없으므로 장막만 있을땐 안심하고 두들겨 패 줍시다.
- 장막의 버프를 해제하면 상대가 장막을 사용하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장막의 버프가 해제된 뒤에는 장막을 사용하기 전에
육각형의 패에 장막카드가 들어오므로, 주의해서 봐줍시다.
- 라스트 보스는 무검 각성을 쓸때마다 버프를 빠르게 해제해주는게 중요합니다.
- 라스트 보스는 빙결을 자주 걸어줍시다.
- 공격력이 매우 강한 보스이므로, 빠르게 딜링하여 승부를 보는게 중요합니다.
- 사실 공격카드에 대한 운이 살짝 들어가는 보스입니다.
# 노말 모드 / 도전 난이도 공략 과정 (11분 22초)
=> 상기의 노말 모드 / 평이 난이도 도전과 공략 과정이 동일합니다.
최고난이도 격전은 패턴공략이 덜되서 아직 쓰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