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 1층 2구역도 못만들었는데 밸런싱이 진짜 고역이네요.


"높은 마법데미지를 가졌지만 건드리기 전에는 마법을 안쓰는 중간보스와 중간보스 마법의 데미지를 높이는 디버프를 거는 체력만 높은 졸개들" 을 만들려고 하는데 디버프확률을 25%로 맞춰도 디버프가 안걸리고 보스는 평타나 주구장창 써대질 않나,

상위 난이도는 PERFECT HELL이질 않나.


앞으로는 게임하면서 밸런스 디자이너 욕을 하기 힘들거같네요.

Comment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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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udoxe 2014.03.04 16:23
    턴제전투 잘만드시는 분들 부럽죠 ㅜ.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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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란젓 2014.03.04 16:32
    무려 난이도까지 조절가능한게임을 만드시려하다닛...그것도 그런 복잡?한 설정이라닛 으으으
  • ?
    에크멕필라으 2014.03.05 13:41
    그냥 간단하게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보정하는 커먼이벤트를 사용한거에요.

    별거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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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nny_Boy 2014.03.04 17:17
    역시 전투 밸런스는 맞추기 은근히 어렵지요.
    저도 밸런스 맞추기가 잼병이라 개발하는 게임에 아예 전투를 빼버리고 탈만툴로 선회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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