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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al Object Global Reference ACE (세부적인 에러메세지 없는 RGSS Player 크래쉬 디버거) by Mithran

by Alkaid posted Mar 03,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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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Thread: http://forums.rpgmakerweb.com/index.php?/topic/17400-hidden-gameexe-crash-debugger-graphical-object-global-reference-ace/

  만들어놓은 프로젝트를 테스트할 때 이렇다 할 에러메세지도 없이 game.exe가 종료되는 경우 시도해 볼만한 디버거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된 쓰레드와 스크립트의 헤더를 보기 바랍니다.


- 사용된 뷰포트가 해방될 때 이 뷰포트와 연계된 그래픽 객체(스프라이트, 창, 플레인 등)가 제대로 해방되지 않는 일이 있는데 이 때 스크립트 오류 메세지 없이 game.exe가 다운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커스텀 스크립트에서 사용한 그래픽 객체를 제대로 해방시키는지(dispose를 뭘로 번역해야 한단 말인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제, 가령 메모리 오류같은 경우에는 이 스크립트를 쓰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cript: http://pastebin.com/DvuinNFU